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폴로닉스 ZEC 지갑 오류 발생 입금 안됨

반응형

폴로닉스를 2주 정도 사용중인데

이번에 ZEC 지갑 오류가 생겼네요

이런적은 또 처음이네요

 

18시 부터 지금 01시인데 아직까지 복구의 기미가 안보입니다

 

ZEC is currently under maintenance or experiencing wallet/network issues. Deposits and withdrawals will remain disabled until a solution is found, which may require an update from the ZEC team. Any updates must be tested and audited before enabling.

 

이거참 ZEC 오류가 이렇게 길다면

폴로닉스 사용이 힘들어 지겠네요

 

 

 

18시 부터 전혀 입금이 안되고 있습니다.

 

이러면 거래도 안되고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ZEC가격은 계속 내려가고 있구요

 

 

 

폴로닉스의 안정성이 이렇게 약한줄 몰랐네요

 

이제 또 다시 이런일이 있거나 몇시간 후까지 복구가 안된다면

다른 사이트로 옮겨야겠습니다

 

국내는 코인이즈가 좋다고 하니

이제는 코인이즈로 받아야겠습니다

 

폴로닉스는 여러가지 코인이 있어서 트레이딩 하기 좋은데

안정성이 이러면 진짜 사용하기 힘들죠

 

차라리 코인이즈로 입금 받고

폴로닉스로 전송해서 트레이딩을 하던지 해야겠습니다

 

제크를 빨리 리플로 바꾸고 싶은데

리플이 이번에 중대 발표를 한다고 해서 엄청 오르고 있는데

바꾸지도 못하고 안타깝네요

 

 

 

계속 리플이 올라야하는데 말이죠

 

라이트코인역시 반응이 곧 올 타이밍인데 아직 안오네요

폴로닉스 안정성 문제 재검토 해봐야겠습니다

 

비트렉스를 이용해볼까도 고민중인데

여러가지를 같이 사용해야 하긴 하겠네요

 

그러고 보니 거래소 이용하는곳만해도 엄청나군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