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MONAcoin 왓투마인 1위 NVIDIA 채굴

반응형

모나코인이 급등해서

1등으로 올라가 있네요

\

왓투마인에서 1위는 무조건 따라가다간 큰코 다치는데

 

모나코인은 며칠때 상위를 달리고 있네요

 

일본 첫번째 가상화폐라고 선전을 하면서

모나코인을 밀고 있습니다

 

ATM기 까지 일본은 있다고 하니

나름 좋은 코인이 맞네요

 

 

 

채굴은 가능한 코인이며

ccminer 로 채굴을 합니다

 

풀은 수프르 풀을 사용하면 됩니다

 

얼마나 잘 나올지는 의문이네요

 

직접 채굴을 시도 하고 있습니다

 

일단 GTX660으로 잘 돌아가는지 먼저 체크

 

 

거래소는 두군데 있는데

비트렉스를 많이 씁니다

 

비트렉스 이번에 계정 정지먹어서

여권보내고 난리도 아니네요

 

아래는 모나코인

 

 

 

채굴 하는 사진입니다.

GTX 660이라 속도가 아주 느립니다

 

이제 GTX1080 Ti에 넣어줘야죠

하루 나오는개수가 좀 많더라구요

 

물론 그만큼은 안나오겠죠~

 

 

 

수프르노바 기준입니다.

ccminer -a lyra2v2 -o stratum+tcp://mona.suprnova.cc:2997 -u id.1 -p x

 

배치파일은 이렇게 만들면됩니다

 

그럼 성굴하세요~\

 

 

마이너를 올리려고 했는데 11메가네요..이런..ccminer-2.2-mod-r2 이걸로 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