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현시간 우리은행 전산오류 입출금 오류

반응형

현시간 우리은행 입출금이 안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에 가봐도 별다른 공지도 없는데

 

 

 

계속 돈을 붙이는것도 안되고 받는거도 안되고 있습니다.

받을게 있는데 못받고 있네요

 

너무 불편하네요

 

차세대 변환해서 더 좋을거라고 했는데

이건 아니자나요

 

내 저금한 돈들이 불안해지는건 왜일까요?

은행을 옮겨야할 때가 온거같네요

 

 

입출금이 안되고 있는데도 아무런 공지가 없습니다

 

어찌된일인지 답답하기만 하네요

 

곧 실검 1위로 올라오겠네요

 

 

 

역시나 올라왔네요

 

이런 오늘 어음 마감이거나

막날이라서 입금해야할게 많을텐데 걱정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