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코스트코 현대카드 변경 후 삼성카드 사용 기간

반응형

현대카드로 코스트코가 변경되면서 삼성카드는 언제까지 사용이 가능할지 궁금해 하는분들이 많았습니다

 

바로 삼성카드 사용이 안되는건지

어떻게 변경을 해야하는건지 몰랐죠

 

하지만 공식 발표로는

 

2019년 5월 23일까지 전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코스트코 삼성카드 사용 유효기간은 2019년 5월 23일까지입니다

그러니 삼성카드 계속 사용시기 바랍니다

 

 

 

 

 

 

1. 왜 현대카드로 바뀌나요?
회원여러분께 최고의 상품을 경쟁력있는 가격에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려는 당사의 노력과 더불어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현대카드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2. 언제부터 현대카드로 바뀌고, 어디서 발급할 수 있나요?
2019년 5월 24일부터 코스트코 코리아 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든 현대카드 및 현금으로만 결제 하실 수 있게 됩니다. 코스트코 - 현대 제휴카드 발급에 대한 부분은 최대한 회원여러분께서 편리한 방법으로 발급하여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여 빠른 시일내에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지금 사용하고 있는 삼성카드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2019년 5월 23일까지 코스트코 코리아 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내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코스트코 리워드 삼성카드 바우처는 어떻게 되는 것이죠?
코스트코 코리아 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2019년 5월 23일 결제분까지 적립되며, 발급된 바우처 유효기간까지 코스트코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5. 코스트코 연회비를 삼성카드로 자동이체 신청한 사람은 어떻게 되는 것인가요?
현대카드 발급 신청시 회원님께서 언제든 코스트코 연회비를 자동이체 카드 변경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6. 현재 코스트코 리워드 삼성카드에 제 멤버십 카드 넣어서 2 in 1 카드로 사용하고 있어요. 계속 쓸 수 있나요?
코스트코 멤버십 기능으로는 사용하실 수 있으나 2019년 5월 24일 부터는 코스트코 코리아에서 카드 결제 수단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시어 코스트코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시거나, 코스트코-현대 제휴카드 발급 후 2 in 1 카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삼성카드로 구매한 코스트코 제품의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님께서 불편함 없도록 환불해 드릴 것입니다.

 

 

 

코스트코 코리아는 회원 여러분께 최고의 상품을 경쟁력있는 가격에 지속적으로 제공하려는 당사의 운영 철학과 그 노력을 이어가고자 현대카드사와 새롭게 제휴 계약을 체결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2019년 5월 24일부터 새롭게 코스트코-현대 제휴카드를 통하여 회원 여러분께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해 드릴 것이며, 코스트코-현대 제휴카드 포함 모든 현대카드로 코스트코 코리아 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삼성카드는 2019년 5월 23일까지 계속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제휴카드 변경 관련 업데이트 내용은 회원여러분께 신속히 안내해 드릴 것이며,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링크 된 FAQ 내용 참고하여 주시거나, 당사 콜센터(1899-99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코리아는 회원 여러분께 가치있는 상품, 가격 그리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 없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게 될 현대카드사와의 파트너쉽을 통하여 더 많은 가치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스트코 홀세일 코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