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편사 치료시작 - 범계역 평촌 ㅊㅇㅅ 피부과

반응형

몸에 생긴 편사 때문에 이리저리 정보를 찾다가

잘한다는 ㅊㅇㅅ 평촌 피부과를 찾아가게 되었네요

 

아오 이놈의 사마귀는 정말

피부좋은사람은 복입니다

 

약간의 아토피끼가 있는분들은

대부분이 사마귀나 잡티 등으로 고생을 많이 하죠

 

일단

병원에 가서 진료를 봐야 증상을 정확히 알겠죠.

병원에 가니 일단 두분의 의사가 있는데

홈피에는 1명만 봐서 당황했는데 안내데스크에 이야기 해서

원장님 해달라고 하니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원장님에게 진료를 받으니 편사 라고 하시네요

사마귀는 번지는거라 타올로 문지르거나 자극을 주면안됩니다

 

대부분 co2 로 치료할줄 알았는데

특이한 레이저를 사용하네요

 

비용은 ㅎㄷㄷ 하게 나왔네요 오....

치료는 5개월 정도 해야한다고 합니다. 매주가서 50번의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면역치료 DPCP 까지 같이해줍니다. 엉덩이에 뭐 붙이던데 ㅎㅎ

 

레이저는 피코웨이 , 포토나 , 브이빔 3개를 합니다

뚜뚜뚜뚜 따끔하지만 마취안하고도 참을만 합니다.

첫날은 피코와 포토만 한거 같아요 DPCP랑..

 

카드결제 하는데 ㅠㅠ 눙물이...

그나마 실비 되는거라 다행이네요.... 2009년 8월 이전 가입자는 사마귀 제외라는 문구가 없어서 가능한데

그 이후 실비는 안된다고 적혀있어서 안된다네요

 

여튼 원장님이 실력이 있으신거 같아서 믿고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비싼비용이지만 받는 스트레스를 생각하면 돈보단 몸이 중요하죠

 

편사로 많이 고생하는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원인도 정확히 모르고 어린이들까지 현상이 생기니까요.

 

여튼 매주 갈예정이라. 얼마나 치료가 되는지 기록겸 적어보려고합니다

편평사마귀 마무리 하는 그날까지.

 

주차는 당 건물에는 안되고 따로 소방서 맞은편에 주차장에 해야합니다.

전화하면 알려줘요

 

병원도 크고 최신기기도 많고

치료가 잘 될지 긴장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