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삼성 갤럭시 탭 S8/S8+/S8UItra 최고의 선택 픽은?

반응형

삼성은 아이패드 킬러로 인기 제품이 되었지만 나에게 최적화된건 어떤것일까?

 Bridgerton 테마의 공개 와 함께  최근 Galaxy S22 가 2월의 Unpacked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을 수 있지만 , 그 어느 때보다 큰 삼성의 새로운 3종 태블릿은 틀림없이 한국 제조업체가 출시한 신제품 중 가장 흥미로운 제품이죠.

 

대부분의 최고급 태블릿 제조업체는 iPad Pro의 지배력 덕분에 시장에서 물러났지만 삼성은 계속해서 Android를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기능중 향상된 화상 회의, 강화된 내부의 새로운 옥타 코어 프로세서, 전혀 새로운 차원의 태블릿을 안내하는 초대형 모델을 갖춘 이 새로운 모델은 탭의 프리미엄 대안으로서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매력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표준 11인치 Tab S8, 12.4인치 Tab S8+ 및 엄청큰 14인치 플래그십인 Tab S8 Ultra의 세 가지 제품으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제품군의 사양을 자세히 설명하고 어떤 옵션이 가장 적합한지 조언을 제공하는 동안 계속 읽으십시오. 당신의 조건에 맞습니다.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울트라: 사양 비교를 해보니
제일 먼저 간단한 사양 비교부터 시작하해보겠습니다. 각 태블릿의 핵심 원칙은 대부분 동일하지만 디스플레이 크기와 기술, 배터리 크기, 치수 및 무게, 카메라 로드 아웃 간에 몇 가지 이야기할 사항이 많습니다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울트라: 디스플레이 및 크기를 봅시다


새로운 라인업의 헤드라인은 2,960x1,848픽셀에서 4K에 약간 못 미치는 엄청난 14.6인치 Super AM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Galaxy Tab S8 Ultra입니다.

 

거대한 화면에도 불구하고 이 초대형 장치는 두께가 5.5mm에 불과한 반면 배낭에 적합한 1.60lbs의 무게를 관리합니다.

중급 S8+는 보다 표준적인 12.4인치 화면 크기로 제공되지만 이번에는 2800 x 1752 해상도로 더 큰 형제의 아름다운 Super AMOLED 디스플레이 기술을 유지합니다.

 

범위의 가장 작은 슬레이트는 반대로 더 큰 디스플레이 모델의 0.22인치에 비해 0.25인치로 세 가지 모델 모두에서 가장 두껍습니다.

추가 둘레에 대한 한 가지 가능한 이유는 케이스가 다른 모델의 멋진 AMOLED 디스플레이보다 더 두껍지만 눈에 띄게 덜 생생한 Full HD LTPS TFT 화면을 수용하기 때문입니다. 이 11인치 버전과 더 크고 더 비싼 것의 주요 차이점 범위에 있는 장치.

화면 크기와 패널 기술은 세 가지 모델 간에 다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및 비디오 시청 시 부드러운 페이지 스크롤 및 버터-부드러운 모션을 위한 120Hz 재생 빈도를 자랑합니다. 두 가지 상위 계층 장치의 경우 장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한 디스플레이 내 지문 스캐너가 있으며 대신 저렴한 Standard S8이 전원 버튼의 스캐너와 관련이 있습니다.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울트라: 디자인
Ultra의 방대한 화면 크기가 아니었다면 언뜻 보기에 새로운 Tab 8이 작년 모델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용서받았을 것입니다.

 

새로운 제품군은 모두 2021년 탭 7 라인업과 거의 동일한 디자인을 공유하며 모서리가 둥글고 프리미엄 Armor 알루미늄 프레임과 S펜 스타일러스 충전을 위한 마그네틱 후면 스트립이 있습니다.

S8 및 S8+는 모두 은색, 흑연 및 핑크 골드 마감으로 제공되며 Ultra의 경우 다소 놀랍게도 단 하나의 마감 옵션만 제공됩니다. 이 옵션은 스마트하지만 차분한 흑연 색상 케이스로 제한됩니다.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울트라: 칩셋
세 가지 모델 모두 내부에 동일한 4nm 옥타코어 프로세서가 있습니다. 삼성의 경우가 종종 그렇듯이 전 세계 어느 지역에 있느냐에 따라 칩이 결정됩니다. 미국에서는 새로운 Tab S8 태블릿에 Qualcomm Snapdragon Gen 1 프로세서가 탑재되고 나머지 국가의 기기에는 삼성 고유의 Exynos 2200 칩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실리콘은 Galaxy Tab S7 이전 제품 의 전혀 초라하지 않은 성능에 비해 S8의 마력에서 상당한 부스트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 새로운 칩에는 레이 트레이싱 지원이 포함되어 호환되는 게임에서 보다 사실적인 조명 효과를 의미하므로 게임을 할 때 이러한 성능 향상은 불가피하게 가장 높이 평가될 것입니다.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울트라: RAM 및 스토리지
최고 수준의 상태를 기반으로 하는 Ultra는 8GB, 12GB 및 16GB RAM 옵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모델이며 더 큰 512GB 저장 옵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S8과 S8+는 모두 8GB의 온보드 RAM으로 제한되며 128GB와 256GB의 두 가지 내장 스토리지 옵션만 제공합니다.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울트라: 카메라
새로운 S8 태블릿은 각각 후면에 13MP 및 6MP 카메라를 탑재한 반면 S8 및 S8+는 모두 전면에 단일 16MP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Ultra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전면에 듀얼 12MP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하나는 일반 범위를 커버하고 다른 하나는 향상된 화상 회의를 위한 초광각을 제공합니다.

이것의 단점은 다른 S8과 달리 Ultra의 디스플레이에는 추가 카메라를 수용하기 위해 베젤 외부에 있는 노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Apple의 Center Stage 자동 줌 기능과 유사한 기능이며, 한편 삼성의 새로운 자동 프레이밍 기술은 통화 중에 자동으로 초점을 유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참가자가 합류할 때 확대 또는 축소하여 포함합니다.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울트라: 연결성
각각의 새로운 슬레이트는 Wi-Fi 6E를 지원하지만 Tab S8 Plus는 미국에서 최소한 잠금 해제된 5G 라디오로 구성할 수 있는 유일한 모델입니다. 이동통신사 판매 모델은 미국에서 5G 온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국 및 유럽과 같은 다른 지역에서는 구매자가 5G 연결을 지원하는 표준 S8과 고급 S8 Ultra를 모두 설치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울트라: 배터리 수명 및 충전 속도
세 개의 새로운 태블릿 모두 USB-C 45와트 고속 충전을 자랑하지만 이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슬프게도 무선 충전이나 역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장치에 전원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삼성이 상자에 충전기를 포함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여분의 충전기가 없는 경우 가격에 추가로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당연히 Ultra는 다른 모델에 비해 더 큰 배터리와 함께 화면을 밝게 유지하고 삼성이 주장하는 11,200mAh 팩으로 최대 14시간 동안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Samsung에 따르면 S8+는 13시간 동안 지속되는 10,090mAh 배터리로 연결되지 않은 비디오 재생 시 S8 Ultra보다 1시간 더 짧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덜 까다로운 디스플레이를 갖춘 S8은 2시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시간의 비디오 재생 수명을 주장했습니다.

세 개의 새로운 태블릿 모두 USB-C 45와트 고속 충전을 자랑하지만 이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슬프게도 무선 충전이나 역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는 새로운 Samsung Galaxy S22 휴대전화에 이 기능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놀라운 일입니다. 그러나 유선 전력 공유를 통해 다른 장치와 전력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S8과 S8+는 모두 놀랍도록 빠른 80분 내에 최대 100% 용량을 충전합니다.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울트라: 액세서리
세 가지 모두 상자에 "새롭고 개선된" S Pen 스타일러스가 함께 제공되며, Samsung은 업그레이드된 액세서리가 새로운 예측 알고리즘 덕분에 쓰기 대기 시간이 훨씬 더 낮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Samsung에서 직접 Tab S8의 세 가지 버전 중 하나를 주문하면 제한된 기간 동안 Slim Keyboard Cover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울트라: 공유 기능
이 트리오는 모두 통화 및 녹음을 위한 3개의 마이크와 노이즈 캔슬링, 호환되는 영화를 볼 때 서라운드 사운드 효과를 내뿜는 Dolby Atmos 기반 쿼드 스피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Samsung의 One UI 4 소프트웨어와 함께 설치된 Android 12와 함께 제공되며, 또한 태블릿이 PC처럼 작동하도록 하는 Samsung의 DeX 모드를 제공하여 모니터에 연결했을 때 데스크탑 컴퓨팅 경험을 제공하고 마우스 제어도 지원합니다. 외부 키보드로.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S8+ vs. 갤럭시 탭 울트라: 가격 및 가용성
새로운 제품군은 출시 직후 삼성 미국이 선주문을 보류하면서 확실히 히트를 쳤던 것으로 보입니다 . 글을 쓰는 시점에서 기본 Galaxy Tab S8의 모든 버전과 최상위 Galaxy Tab S8 Ultra의 옵션이 매진되었습니다. 현재 갤럭시 탭 S8+만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실버 마감 옵션만 가능합니다.

삼성 갤럭시 탭 S8
삼성 갤럭시 탭 S8+
삼성 갤럭시 탭 S8 울트라

평가 요약


Samsung의 탭 제품군이 새로 업데이트될 때마다 태블릿, 노트북 및 Chromebook 간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집니다. 이들은 확실히 아직 출시된 최고의 Android 태블릿 입니다.
이 최신 Tab 라인업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최상위 S8 Ultra는 진정한 PC 대체품으로 보입니다. 백라이트 키보드 케이스와 함께 장치를 연결하면 일반적인 Windows 랩톱으로 쉽게 오인될 수 있습니다. 이제 한 번에 3개의 스냅된 앱을 디스플레이에 수용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장치가 달성할 수 없는 생산성 작업 측면에서 거의 없습니다.

이를 위해 Ultra는 Android 태블릿에서 탭하여 랩톱 유형의 경험을 원하는 고급 사용자를 위한 탁월한 모델입니다. 더 큰 디스플레이는 멀티태스킹을 쉽게 해줄 것이며 추가 RAM과 저장 용량 옵션도 콘텐츠 제작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용자에게 이 초대형 화면은 과도할 수 있으며 S8+는 동급 최고의 AMOLED 디스플레이를 원하지만 보다 관리하기 쉬운 형태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제품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동 중에 게임을 즐기려는 진지한 Android 게이머에게 가장 적합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더 크고 더 비싼 형제 제품의 모든 처리 능력을 제공하지만 더 긴 독서 및 시청 세션 동안 팔 통증을 줄 가능성이 적은 표준 S8은 주로 태블릿을 소비 장치로 사용하려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300달러의 상당한 가격 차이는 아니지만 유사한 기능으로 인해 더 적은 LTPS TFT 디스플레이에 정착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 현금에 민감한 사용자를 동요시킬 가능성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