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나는 가수다 1위 김조한.잘하고도 6위한 옥주현 안티폭발?

반응형
나는 가수다 1위 김조한이 차지 했습니다
처음나와서 바로 1등을 받았네요.
감미로운 목소리로 1등을 차지했는데
물론 다른 분들도 열심히 했지요.
전 1등이 바로 옥주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6등이라니
정말 황당한 등수가 나오더군요


6등으로 침울한 옥주현
정말 이번에는 파격적인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6등이라니
나름 보니 안티때문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1000만안티를 키운 옥주현
이번에 나올때에도 많은 목소리가 있었는데
다행히 재기를 잘해서 있었는데
역시 표가 나는거 같습니다.



옥주현의 표정이 그리 좋지많은 않군요.
정말 1등이라 자신했을텐데
6등을 받으니 황당했을수도 있을겁니다




7위는 장혜진이 차지 했습니다.
카라노래로..그만 안습한 스테이지를 보여줬네요.




1위를 한 김조한은
정말 매력적인 목소리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더 멋진 노래로 다시 돌아오겠지만
기대가 되는 가수입니다.





이번은 정말 옥주현 안티때문에 6등한듯합니다.
아쉽지만 전 1등을 주고 싶네요
옥주현 다음에도 화이팅 했으면 좋겠습니다.

나가수 끝까지 좋은 노래 마니 들려주세요~
임재범없어져서 너무 아쉬워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