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다이소 저울 절대 구매하지 말자

반응형
왜 이딴걸 파는지 모르겠네요

저울인데 영점이 전혀 맞지 않습니다



간단한 콤팩트에그 무게나 얼마하는지 보려고 했는데 돈만 날렸네요

영점이 계속움직입니다

어떻게 쓰라는건지

왜 파는건지 머르겠네요 ㅎㅎ

제돈만 날린 다이소 저울 제품입니다

오늘 종각에서 구세군 냄비에 돈 넣었는데 거기에 더 넣을껄 그랬어요



아주 간단하게 생겼습니다
그러니 저렴한 거겠죠



색상이 다양합니다

제품은 똑같이 불량일듯 보이네요

그냥 전자저울 사려구요



일본 제품인데 구리네요



아무리 맞춰도 영점이 안맞아요 맞춰놓아도 금방 움직이는 영점 헐

다이소 저울 절대 구매하지마세요저처럼 호기심에 구매했다가는 돈만 날립니다

그냥 고무나무독서대 아이패드용만 좋네요 하나 건지고 하나 날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