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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진성이의 지식iN

디아블로4 소서러(Sorcerer)빌드: Hydra Meteor 손상 및 이동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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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에 잡아야 할 기술과 Aspect.

최고의 디아블로 4 소서러 빌드는 클래스 를 수강할 수 있는 방향을 고려할 때 고정하는 것이 불가능해 보일 수 있습니다.  즉, Hydra 및 Chain Lightning과 같이 초기에 활용하게 될 몇 가지 고데미지 기술이 소매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낮은 레벨에서도 적을 쉽게 깎을 수 있습니다.


원거리 캐스터는 일반적으로 근접 전투에서 생존 가능성이 낮을 것으로 예상하며 아래 빌드는 버프된 텔레포트 기술을 사용하여 문제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기저기서 조정의 여지가 있으므로 아래 제안된 모든 사항을 고수할 필요는 없습니다. 엔드게임을 더 많이 본 후에 더 많은 빌드가 이 가이드에 추가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Sanctuary에서 시작하는 데 필요한 레벨링에 가장 적합한 디아블로4 마법사 빌드가 있습니다.

 


Hydra Meteor Sorcerer 빌드 

▶ 스킬: 초기 레벨에서 스파크 후 Fire Bolt, Chain Lightning, Hydra, Inferno, Meteor, Teleport
▶ 패시브 스킬: Inner Flames, Crippling Flames, Devouring Blaze, Fiery Surge, Endless Pyre
▶ 인챈트: 파이어볼, 메테오
▶ 전설적인 측면: 세 가지 저주의 Aspect, 통제의 Aspect, 흔들리지 않는 Aspect

 

이 빌드는 불타는 피해에 의존하고 적의 머리에 유성을 내리며 Inferno Ultimate 또는 다른 주문으로 계속 공격하는 동안 제자리에 고정시킵니다. Fireball Enchantment는 근처에있는 모든 것을 거의 전멸시켜 Hydra 또는 Chain Lightning 시전이 낙오자를 제거하도록합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스파크를 기본 스킬로 추천하지만 나중에 Fire Bolt로 전환하면 추가적인 화상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체인 라이트닝은 또한 높은 데미지 때문에 이 빌드에서 역할을 하며 좋은 재료에 도달할 때까지 초기 레벨에서 빵과 버터가 될 것입니다. 체인 메커니즘 덕분에 가능한 한 빨리 잡아서 높은 단일 대상 데미지의 이점을 얻으십시오. 즉, 두 사람만 있으면 적과 당신 사이에서 튕겨 나옵니다.

Hydra는 또 다른 강력한 단일 대상 주문이지만, 이 주문은 설정하고 잊어버리는 것이 더 낫습니다. 불 같은 히드라를 심으면 범위 내의 적에게 불을 던지기 시작하여 자유롭게 순간이동하고 다른 스킬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이 죽을 때 Fireball 피해의 50%만큼 폭발할 것이며 이러한 폭발은 바쁜 전장에서 곧 합산될 것임을 의미하는 Enchantment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Fireball에 최소 한 지점이 필요합니다.

Fireball Enchantment와 나중에 Meteor의 효과 덕분에 이 빌드는 적 그룹과 싸울 때 정말 빛납니다. Inferno는 당기는 효과가 뛰어나며 Meteor의 Immobilize 효과는 많은 적을 한 곳에 고정시켜 후속 Meteor 캐스트로 그들을 던질 수 있게 합니다. Esu의 Ferocity Key Passive는 치명타 피해와 잘 연결되어 있으며 화염 기반 피해의 경우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기술이 잠금 해제되면 Hydra를 심고 싸움을 시작한 다음 그룹인 경우 Meteor를 강타하여 가능한 한 많은 적을 공격하여 후속 Meteor 공격을 트리거해야 합니다. 마법. 적이 죽으면 Fireball Enchanment는 나머지 그룹에 연쇄 피해를 입히고 신속하게 제거합니다. 적들이 더 넓게 퍼져 있다면 Inferno Ultimate를 사용하여 Meteor를 강타하기 전에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보스와 같은 단일 대상 조우를 위해 히드라를 설치한 다음 연쇄 번개로 공격하십시오. 운석이 충분히 오래 서 있으면 이상한 운석을 버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해서 번개를 던지고 만료될 때마다 Hydra를 새로 고칩니다. AoE 및 단일 대상 인스턴스 모두에서 마나가 부족할 때마다 Fire Bolt(또는 Spark를 사용하는 경우 Spark)를 사용하여 재생되도록 합니다. 방어에 관한 한 텔레포트와 피해 감소 패시브는 문제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는 확실한 옵션입니다. 

 


Aspects 및 패시브 스킬

Passives의 경우 Inner Flames의 한 지점이 그 뒤의 노드를 잠금 해제하고 이를 최대화해야 합니다. 불타는 적에 대한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는 Devouring Blaze는 고정된 경우 증가하며, Crippling Flames는 파이로맨시 스킬이 적을 고정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Fiery Surge는 불타는 적을 죽일 때마다 마나 재생을 증가시키고 Endless Pyre는 불타는 상태로 오래 머무를수록 불타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생존 가능성이나 더 많은 피해와 같이 자신이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약점을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패시브가 있지만 위에 나열한 패시브는 이 빌드를 위한 확실한 선택입니다.

레벨을 올릴 때 많은 장비를 찾을 수 있으며 던전에서 Legendary Aspects를 파밍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 빌드를 빛나게 하기 위해 목표로 삼아야 할 Aspect입니다.
▶ 세 가지 저주의 상(Aspect of the Three Curses): 유성은 건강한 대상에 대한 치명타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 통제의 Aspect: 움직이지 못하거나 기절하거나 얼어붙은 적에게 3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흔들리지 않는 자의 상: 직접 피해를 입으면 2%의 확률로 방어 기술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Legendary Aspects는 매우 간단하며 필요에 따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즉, 이 빌드에 대해 몇 가지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Aspect of the Three Curses를 사용하면 Meteor가 건강한 대상(체력이 80% 이상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한편, Aspect of Control을 사용하면 Meteor 덕분에 자주 발생해야 하는 고정된 적에게 추가로 3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흔들림 없는 Aspect은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에 가지고 있으면 좋습니다. 즉, 문제에서 더 자주 벗어날 수 있습니다.

가지고 놀 수 있는 다른 잠재적으로 좋은 전설적 Aspects이 있지만 던전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을 나열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빌드 작업을 위해 RNG에 의존하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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