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리복 인스타 퓨리 너무 이쁘네요

반응형

리복에서 한건했네요 인스타 퓨리 운동화입니다

가볍고 여성용인데 인기가 이렇게 많을줄 몰랐네요

 

그리고 가격도 정말 높습니다

하지만 간지는 최고네요

 

 

 

여성용만 보고 구입한건데

뭔가 특이하기도 한데

 

좀 싸구려틱? 하기도 해요

 

 

그래도 인기라니

이걸 못사서 안달이라니...

 

 

 

요렇게 놓고보니 더 좋네요

저만 좋은거 아니죠?

다들 이거 하나씩 신으시죠?

 

 

펌핑하는곳

 

바람 빵빵하게 들어갑니다

 

 

내부는 퓨리~

멋진 색상인데 잘안보이는 안쪽이라

 

신발 신을때만 보인다능...

 

 

 

너무 이뻐요

신는사람도 기분좋아진다는 인스타 퓨리 리복!

 

 

 

이젠 리복 다시 회복좀 하려나요

나이키에 밀려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