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무료 다운로드] 오랜 기다림의 끝 스타크래프트 2 오늘 시작!

반응형

드디어 스타 2 가 시작되었습니다.


1. 다운로드하기

지금 스타크래프트 II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하고 누구보다 빠르게 오픈 베타를 즐기세요.
다운로드 : http://kr.battle.net/ko/info/open-beta

2. 설치하기

2010/07/27 02:00 (한국시간) 대한민국, 대만에 오픈 베타가 시작되면,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3. 게임 플레이하기!

설치가 완료되면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스타크래프트 II 오픈 베타에 참여하세요!

스타를 즐기려면 돈을 내야합니다.




이거 뭐 무제한 사라는 이야기군요^^



스타 2 의 기본사양이 듀얼 2.4에 램 2기가라니... 대단한 스펙입니다.

이제 업글 많이들 하시겠네요^^

그럼 이제 즐겁게 즐겨봐요~~

동영상 한편 감상하시고~





기사들::
2010년을 긴장케 할 기대작 중 하나인 스타2는 전작의 성공요소를 계승하는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한 것이 특징으로, 종족별로 새로운 유닛 추가와 함께 3D 엔진을 채용해 3D 그래픽으로 게임이 바뀌었다.

완벽한 한글화와 함께 한국어 음성도 지원되고, 새롭게 바뀐 Battle.net 공식 웹사이트(kr.battle.net)에서 스타크래프트 II 커뮤니티 사이트와 토론장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또한 오픈 베타가 시작되면 간단한 설치 프로그램 실행 후 바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도 받을 수 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게임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가 11일부터 최종 베타 테스트에 들어간다. 이 베타 테스트는 20일까지 계속된다.
 
'스타2' 최종 베타 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은 두 차례 진행했던 베타 테스트에서 보완된 게임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달 진행된 배틀넷 계정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포함해 이미 계정을 갖고 있거나 최종 베타 테스트 기간에 계정을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은 최종 베타 테스트 참여 기회를 자동으로 부여받게 된다.
 
배틀넷 공식 웹사이트(http://kr.battle.net)에서 스타2 베타 라이선스를 내려받아 참여하면 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7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마지막 점검을 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앞서 블리자드 측은 오는 27일 '스타2' 출시와 함께 한국 유저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픈베타를 실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