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불만/옷]바두기 옷걸이 이염현상 옷 30벌 버림

반응형

바두기 옷걸이를 사용하고 이렇게 이염이 되어버렸습니다. 이게 옷때문이라고 하실수도 있지만

바두기 옷걸이 사용한것만 이렇게 어깨부분이 이염되었고

 

옷걸이에서 미끌미끌한 액체가 나와있었습니다

어떻게 된건지는 모르지만 저기 아래 고무부분이 문제가 되는거 처럼 보였습니다

 

누렇게 변해있습니다

아무래도 옷에서 나와서 옷걸이를 이염시켰다기보다는 옷걸이에서 옷을 이염시킨게 맞는거 같습니다

 

 

 

이 옷만 그런게 아닌 30여벌이 모두 그렇게 되었으니 말이죠

고무가 제가 봤을땐 안미끌어지게 만든의도이긴하나

 

이염문제가 있다는걸 모르는거 같습니다

 

이 회사는 이제 판매를 안하더군요

전화걸어도 자기 책임 없다 관리 책임이다

 

뭐 이런식이죠

뭘 바라겠습니까

 

소보원에 전화하니

옷걸이 비용만 보상받을 수 있답니다. 그것도 감가상각 해서

그럼 2년전에 3만원 정도 줬으니 지금은 1만원정도 보상받겠네요

 

옷은 30벌이면 고급옷과 그냥 티 모두 합하면 옷만 해도 50만원이 넘는데

새옷도 있는데

 

이거참

소비자만 손해보는거네요

불량품사서 원...

 

 

이렇게 모두 누렇게 말이죠

난 안그런데 하시는분들은 대충 옷걸이 쓰신분이나 쓰고 버리고 뭐 그런분들

이렇게 바두기 옷걸이 이염현상으로 게시판 가보시면 많습니다

 

하지만 대처는 망한 회사 연락해봐라 입니다

그럼 전화하니 우린 문제없다

옷걸이 문제아니다

니가 원인 찾아와라

 

뭐 이런식이죠

 

 

 

다 버립니다.

옷걸이

내 소중한 옷들 다 버리는게 눈물나네요

아 정말 이딴 쓰레기 만들고 진짜!

 

망해라!

대처라도 똑바로 했으면 이러지는 않는데 정말 무대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