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불안정한 서비스 네이트온 톡 개선필요

반응형
네이트온톡이 많이 활성화가 안되네요
제가 직접써보니 안될만도 하네요 정말 안터지는 쪽지보내기 이러니 카톡씁니다



재전송도 잘안되고 오류만 나오네요
정말 급할땐 못쓰겠어요 전화하면되기야 하지만 신뢰가 팍팍 내려가네여


아이패드에서 잘써보려고 설치했는데 이렇게 오류가 나고 서버가 불안정해서야 믿고 쓰겠나용

좀더 안정적인 서비를 부탁해요
돈벌어서 어따쓰세요
투자좀 하세요

고객들이 많이 찾도록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ㅎㅎ

그게 성공의 지름길 아닐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