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신세경과 비(정지훈) 그리고 감독 직찍. 빛나는 신세경

반응형
신세경의 페북에서 새로운
사진이 올라왔어요
비와 같이 찍은 사진 역시 잘나오고 좋네요
부러워요
저도 뒤에서 같이 찍고 싶다는




잘 나왔나요?
신세경씨가 젤루 잘나왔죠
비도 정장이 잘어울리네요
여기가 어딜까요?

신세경 어렸을때 사진도 있답니다



참 귀엽죠.



예전에 아동모델로도 활동 ㅎㅎ


지금은 이렇게 성숙한 숙녀가 되었답니다



때론 섹시하게  앙~



섹시 2 사진입니다.
정말 이쁘긴 이쁜 신세경입니다

때론 청순하게



정말 카멜레온 같은 신세경입니다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