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Phone을 다시 시작하여 문제 해결 과정을 시작하세요.
- iPhone이 최신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로 이동하여 업데이트하세요.
- iPhone에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1. iMessage 다시 활성화
설정 > 메시지 > iMessage 토글을 끕니다 . iPhone을 재시작하고 iMessage 옆의 토글을 활성화합니다. 이렇게 하면 iMessage 서버와의 연결이 새로 고쳐져 아이클라우드 동기화 문제가 해결됩니다 .
2. 수동으로 동기화
다음으로, 메시지를 수동으로 한 번 동기화해 보세요. 이렇게 하려면 설정 > [이름 탭] > iCloud > 모두 표시 > iCloud의 메시지로 이동하세요. 지금 동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 메시지가 동기화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iCloud 동기화가 일시 중지되었습니다'라는 텍스트를 다시 받으면 다음 팁을 따르세요.
3. iCloud 메시지 동기화 다시 활성화
이 수정 사항에서는 몇 초 동안 메시징을 위한 아이클라우드 동기화를 비활성화 한 다음 다시 켜야 합니다. 이를 위해 설정 > [이름 탭] > iCloud > 모두 표시 > iCloud의 메시지로 이동합니다. 이 iPhone 동기화 옆의 토글을 끕니다 . 10~20초 동안 기다렸다가 토글을 켭니다.
팁: 설정 > [당신의 이름] > iCloud > iCloud Drive로 가서 이 iPhone 동기화를 꺼서 iCloud Drive 동기화를 비활성화해 볼 수도 있습니다. 몇 초 기다렸다가 다시 켜세요.
수정 4. 시도할 수 있는 다른 수정 사항
- Wi-Fi 네트워크에 연결: 동기화는 Wi-Fi 네트워크에서 가장 잘 작동하므로 모바일 데이터에서 Wi-Fi 연결로 전환하세요.
- VPN 비활성화 : iPhone에서 활성화된 모든 VPN 서비스를 끕니다.
- 저전력 모드 비활성화 : 설정 > 배터리 > 저전력 모드를 해제하여 저전력 모드를 끕니다.
- 메시지의 시간 제한을 새로 고침합니다. 설정 > 메시지 > 메시지 보관 > 현재 옵션 외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몇 초 동안 기다렸다가 원래 선택한 옵션으로 전환합니다.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마지막으로 설정 > 일반 > 전송 또는 iPhone 재설정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에서 iPhone의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저장된 Wi-Fi 비밀번호, 페어링된 Bluetooth 장치 등 모든 네트워크 설정이 재설정되고 제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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