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엘든링 패치 1.15 성능 개선, 버그 수정

반응형

 

FromSoftware에서 오늘 새로운 엘든링 패치를 출시하여 게임을 버전 1.15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이것은 작은 패치이지만 아래에 나열된 것처럼 여러 성능 개선 사항과 여러 버그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섀도우 킵 교회 구역에 들어갈 때 재생되는 컷신이 해당 구역에 다시 들어가면 다시 재생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특수 효과에 영향을 받을 때 골렘 주먹 무기 공격 중 일부가 데미지를 입히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골렘 주먹 무기의 단손 강력 공격력이 예상보다 낮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도가니의 양상: 가시 주문을 빠른 연속으로 사용하면 시전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무기의 던지기 공격에 대장장이 부적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스캐듀트리 아바타 전투장의 일부 구역에서 재를 사용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렐라나, 트윈 문 나이트가 전투 지역의 물체와 상호작용할 때 가끔 예상치 못한 동작을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무기와 잘못된 조합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일부 적의 예상치 못한 렌더링 및 동작을 유발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사운드 효과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다양한 성능이 개선되었고 기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의 엔딩 크레딧에 추가적인 수정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Elden Ring 패치의 변경 로그에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성능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발자에 따르면, 플레이스테이션 5 버전의 게임은 콘솔의 안전 모드에서 Rebuild Database 옵션을 사용하여 프레임 속도 안정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PC 플레이어는 레이 트레이싱이 자동으로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동작을 처리하는 타사 앱도 Elden Ring의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romSoftware는 '부적절한 활동 감지됨'이라는 메시지가 실수로 나타날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그런 경우 PC 사용자는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엘든 링은 에르드트리의 그림자 이후로 더 이상 확장팩을 출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 하지만 스튜디오에서는 당분간 사소한 패치로 업데이트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