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외환카드 사이버홍보단

외환카드 2월 포상 관련 지급 제가 2등했어요~

반응형

이번에 2월 포상이 이루어 졌습니다.
물론 열심히 하신분들도 많은데 절 2등으로 뽑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실 1등하고 싶었는데 ^^;
아직은 더 노력중이구요. 정말 열심히 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제가 감히 따라가지를 못하고 있네요
그래도 더욱더 욜심히 노력중!


짜잔 제가 2등이랍니다^^
우후후~ 완전 기분좋아요~
노력한만큼 이루어진다는 말을 믿고 있기때문에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1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도 너무 이쁜 보라색 디자인으로 받아서 더욱 좋답니다.
좋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선물? 후원? 많은곳이 있군요^^

인터넷 사용등록은 여기서


외환카드 관계자여러분 감사드리구요. 항상 노력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지금 노력 그대로 이어주시고
외환카드 분명 1위 카드로 거듭날 수 있을겁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