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의 신규 파워서플라이 제품 VS 시리즈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의 신규 파워서플라이 제품 VS 시리즈 공식 출시

 

85% 높은 변환 효율을 통해 전기세 절감,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이 가능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신규 파워 제품으로 VS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커세어 VS 시리즈 파워 제품은 싱글 레일 방식이 도입되어 안정적인 12V 출력을 지원하며, 정격 용량 550W, 650W로 총 2가지 출력 모델이 준비되어 있다.

 

액티브 PFC 회로를 통해 전력 효율에 있어 최고의 효율을 보여주며, 절전 효과, 전자파 차단에도 효과적이다. 80플러스의 브론즈 효율에 준하는 85%의 전력 변환 효율을 보여주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 밖에도 EMI 필터를 내장하여 고주파 노이즈를 최소화하고 스위칭 트랜스 구성을 통해 입력부의 돌입 과전력에 따른 내부 부품 손상 및 PC하드웨어의 안정성 유지에도 문제가 없도록 하였다.

 

또한, 제품 외부에는 안정적인 쿨링 성능을 위해 120mm 대형 고성능 쿨링팬을 장착하고 과학적으로 설계된 상단과 벌집 형태를 띈 전면 통풍구를 통해 제품 내부의 열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최상위 AXi 시리즈로부터 AX, HX, TX, GS, CX에 이은 이번 VS 시리즈로서 커세어는 또 한번 파워 제품에서의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다. 이러한 라인업을 통해 구성하고자 하는 PC사양에 따른 알맞는 제품 선택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전했다.

 

커세어의 신규 파워 제품인 VS550 VS650 제품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