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신규 PC케이스 200R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신규 PC케이스 200R 공식 출시

 

최고의 실용성을 겸비한 커세어의 보급형 PC케이스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신규 PC케이스 제품으로 200R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200R 제품은 커세어 PC케이스 라인업 중 보급형 시리즈에 속하는 카바이드 시리즈의(CARBIDE Series)신규 제품으로서 실용성과 확장성을 최대한 고려한 설계와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이다.

 

깔끔한 블랙으로 도색된 외장과 내부에는 5.25”베이 3개와 3.5”, 2.5” 베이 4개를 기본 제공하며, 최장 410mm의 고성능 VGA장착을 지원한다. 기본으로 구성된 전면과 후면 120mm 팬 외에도 상단, 하단, 측면 패널에 추가로 120mm 또는 140mm 팬이 장착 가능하다.

 

또한, 온보드 형태의 USB 3.0 방식을 지원하여 간편한 연결이 가능하며, 메인보드 탈착 필요 없이 CPU 쿨러 백 플레이트 제거가 가능토록 컷 인 홀 역시 지원하고 먼지나 기타 이물질로부터 오염되지 않도록 마이크, 사운드 출력 단자 및 USB3.0 입력 단자를 전면으로 배치하였다.

 

200R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가격 및 용도별로 시리즈를 구분해왔던 커세어의 PC케이스 제품군 중 보급형 라인업에 속하는 카바이드 시리즈 제품은 이번 200R을 비롯하여 300R, 400R, 500R까지 지속적인 제품 출시를 이어왔다.” 고 하며,

 

많은 제품이 준비된 만큼 여러 유저 분들께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이를 기념하는 커세어의 고급 게이밍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커세어의 카바이드 시리즈 200R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가격은 7만원대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