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효과적인 쿨링 성능을 자랑하는 CORSAIR AIR 540 가격인하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효과적인 쿨링 성능을 자랑하는 CORSAIR AIR 540 가격인하

 

 

  

- 일반적인 타워형 케이스와는 다른 특별한 디자인의 큐브형 케이스

- 독립된 듀얼-챔버 구조와 전면에서 상단까지 이어지는 타공망 디자인으로 효과적인 쿨링

- 기존 다나와 현금 최저가 기준 20만원대에서 17만원대로 가격인하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커세어(CORSAIR)의 최고 인기 PC케이스 제품인 카바이드(CARBIDE)시리즈 에어(AIR)540 제품의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해 6,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를 통해 첫 선을 보였던 에어540은 듀얼-챔버(Dual-Chamber)라고 이름 지어진 독특한 구조를 통해 세간의 많은 이목을 끌었던 제품이다. 이 듀얼-챔버 구조는 발열이 많고 적은 부품을 각각의 독립된 공간에 배치할 수 있도록 한 설계로서 전면에서부터 케이스 상단까지 이어지는 타공망 디자인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쿨링 효과를 제시하였다.

 

전례 없는 독특한 구조에서 비롯된 뛰어난 쿨링 효과와 미려한 디자인을 통해 정식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540은 측면 대형 아크릴 패널로 내부 인테리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여기에 전면, 상단, 후면 등 시스템 팬이 장착 가능한 모든 위치에 140mm 규격의 대형 팬을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에 따라 PC의 쿨링 환경을 조정할 수 있다.

 

이번 가격인하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카바이드 에어(AIR) 540 제품은 출시 전부터 많은 하드웨어 매니아들에게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후에는 공기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라고 하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스템의 발열을 해소하기 위해 케이스를 교체하거나 새로 구매하려는 고객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커세어의 카바이드 시리즈 AIR 540 제품은 이전 다나와 현금 최저가 기준 20만원대에서 17만원대로 인하되었으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