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전통공예의 명가 박씨상방 제수용품 기획전

반응형

전통공예로 만들어진 제수용품 기획전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윤달맞이 제수용품 기획전인데 윤달이란 무엇일까요?

 

윤달이란 ?

 

달력의 계절과 실제 계절의 차이를 조절하기 위하여 태양력에서 3년마다 한번씩 한달을 더한 달을 윤달 혹은 공달이라고 합니다. 참 쉽죠?

 

 

 

차례를 지내거나 제사를 지낼때 쓰는 물품들이죠. 저희도 자주 사용하고 명절마다 이용해야하기때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구요

 

좋은 제품 잘 구매해야 한해두해 쓰는게 아니므로 잘 구매해야합니다. 좋은 혜택도 받고 말이죠.

 

 

 

이런혜택은 절대 놓치면 안되겠죠~ 구매할때는 덤을 꼭 챙겨야합니다.

다양한 제수용품을 구매하면서 혜택까지 받아갈수 있으니 더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30만원이상 구매시 - 퇴주그릇+쌍양초(대)

50만원이상 구매시 - 전통식 다과상 + 쌍양초(대) , 백자주전자 , 직1.5접이식향로상 중 택1

70만원이상 구매시 - 고전엔틱향로상+쌍양초(대),휴대용제기13P세트 중 택1

 

 

 

제수용품중에 가장 잘 나간다는 베스트 상품 3종류입니다. 기본 37p세트로 어마어마 하군요.

 

저희집의 경우는 병품도 같이 사용을 하는데 늘 해왔던거라서 그대로 사용중이랍니다.

 

 

 

저희 집에 있는것도 좀 낡긴했지만 저도 눈이 가긴갑니다.

 

제기 세트의 경우 비싼건 2백만원대부터 저렴한건 2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집 환경에 알맞게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기 보관함도 따로 있어서 오래오래 보관시에 더 관리가 편리하게 보입니다.

저희집은 그냥 늘 놓던 자리에만 놓아서 보관을 하다보니 가끔 어디뒀는지도 잊어버릴때가 있는데 보관함이 있다면 명절이나 제사 마다 찾을 일은 없겠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런 제수용품이 있는 박씨상방.

다른곳보다 더욱더 좋아 보이는 제품들과 전통문화의 얼을 이어가는 제품이므로

한번둘러보시고 좋은 제품으로 잘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