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에 문제가 있었던 써모랩 트리니티 제품이 모든제품 리콜 후
다시 판매 재개를 시작하다고합니다
모든 오류를 수정하였고
단 하나도 LED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고
리콜처리도 완료되었다고합니다
아래는 써모랩 공식 홈페이지 내용 전문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써모랩의 대표이사 이성우입니다.
써모랩의 제품을 믿고 구입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과 함께 다시 한 번 사과의 글을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완전하지 못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해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것과 리콜을 진행하면서 일정이 지연되어 오랫동안 고객님을 기다리게 해드린 점 고개 숙여 깊이 반성하며 사과 드립니다.
7월 6일 리콜 발표 후 다시 입고된 팬이 써모랩의 품질 기준에 적합하지 못해서 다시 폐기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해서, 전화 또는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신 고객님께 약속 드린 일정을 지키지 못해서 다시 한번 실망을 드린 것 역시 써모랩의 불찰이며 미숙함입니다.
리콜 발표 전 제품의 문제를 확인하는 순간부터, LED의 문제가 해결 되었음을 확인하고 이렇게 교체용 팬을 발송하고 판매 재개를 위해서 감사와 사과의 글을 적는 이 순간까지의 시간이 써모랩의 구성원에게는 피가 마르는 듯한 긴장의 연속이었음을 고백하며, 이러한 부끄러운 경험을 잊기 위해서 노력하기 보다는 고객님께 죄송한 일들이 또 다시 반복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제품의 품질 검사의 강화는 물론 보다 품질 좋은 제품의 제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해봅니다.
새롭게 입고된 LED 팬은 에이징 전수 검사를 통해서 단 하나도 LED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고 금일 (2017년 9월 19일) 현재까지 접수된 리콜 건에 관련되어 교체용 팬과 기타 부품이 함께 발송되었으며,
내일 (2017년 9월 20일) 부터는 정상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트리니티 White LED 제품이 대리점으로 출하될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드린 점과 팬을 교체하는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리며,
고객님의 더 큰 만족을 위해서 항상 노력하는 써모랩이 되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09월 19일 써모랩 이성우올림
모든 팬에 대한 에이징 후 검수 완료하였다고하니
이제 이런문제는 없어지겠죠
빠른 대응과 함께 빠른 재출고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써모랩입니다
그리고
AM4 관련 부품도 무상증정 중이니 꼭 참여해서 받으세요
'멋진성이의 지식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팀뷰어 상업적 사용 감지됨? 고작 5개도잡아요 (0) | 2017.09.22 |
---|---|
빗썸 리플코인 출금 수수료 100배 인상 (0) | 2017.09.20 |
SKT KT 25% 할인 받기 위한 조건은? (0) | 2017.09.19 |
카카오톡 2.6.1.1618 버전 업데이트 달라진점 (0) | 2017.09.19 |
카카오 미니 열풍 매진 사태 스펙과 기능은? (0) | 2017.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