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에어로쿨 PC케이스 구매 시 미니 선풍기 증정 이벤트 실시

반응형

에어로쿨 PC케이스 추천 구매시 미니 선풍기 증정 이벤트

 

㈜이노베이션티뮤, 에어로쿨 PC케이스 구매 시 미니 선풍기 증정 이벤트 실시

 

 

Be Cool, Be AeroCool !!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PC부품 제조사인 G.SKILL (지스킬), CORSAIR (커세어), BITFENIX (비트피닉스), Aerocool (에어로쿨), TeamGroup (팀그룹)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에어로쿨의 PC케이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에어로쿨의 PC케이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탁상용 USB 미니 선풍기를 1:1 증정하는 내용으로서 용산 내 유명 PC관련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에어로쿨의 PC케이스 제품은 “X”를 컨셉으로 하여 측면 대형 타공망을 통해 뛰어난 쿨링 성능으로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 받았던 스트라이크 X 게이밍 PC케이스 3가지 색상(블랙, 레드, 화이트) 제품과 같은 라인업의 빅타워 규격인 스트라이크 X ST, 최근 출시된 후속 모델 라인업인 스트라이크 X 원 어드밴스, 마지막으로 미니타워 규격의 Qs-202 제품까지 총 6종이다.

 

 

에어로쿨의 PC케이스 제품들은 브랜드 명칭처럼 과학적인 디자인 설계와 자체적인 브랜드 팬을 이용한 뛰어난 쿨링 성능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국내 시장에 꾸준히 그 이름을 알려왔다.

 

 

이번 미니 선풍기 증정 이벤트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스트라이크X 시리즈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뛰어난 쿨링 성능으로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로 하여금 높은 평가를 받았던 제품이다.” 라고 전하며 이어서,

“빅타워, 미니타워를 아우르는 다양한 규격과 뛰어난 쿨링 성능으로 호평 받은 에어로쿨 제품과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미니 선풍기로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벤트는 지난 7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31일, 말일까지 디씨클럽, 마이피씨샵, 아이클럽, 조이젠, 컴스클럽, 컴퓨존 등에서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나, 이벤트 경품인 USB 선풍기의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