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커세어 600T의 추가 색상 제품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600T의 추가 색상 제품 공식 출시

 

New Color !! GRAPHITE Series 600T Silver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600T 제품의 신규 색상, 600T 실버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의 인기 PC케이스 제품 중 하나인 600T 제품은 지난 2010년 첫 출시된 이래, 지난 해 스페셜 에디션 버전인 화이트 제품이 추가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제품으로서, 올해는 블랙, 화이트에 이어 지난 6월 대만 컴퓨텍스를 통해 처음 선보였던 실버 제품이 3번째로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새로이 출시되는 600T 실버 제품은 이전 화이트 제품과 마찬가지로 사이드 패널에 기본 아크릴 윈도우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타공 처리된 메쉬 그릴이 동봉되어 있어 사용자의 용도와 편의에 따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기존 600T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는 이번 600T 실버는 2개의 200mm 화이트 LED 대형팬을 통해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4개의 USB2.0 포트, 1개의 USB3.0, 1394포트를 비롯하여 오디오와 마이크 출력 단자를 기본으로 배치하였다. 또한, 최대 4개의 시스템 팬을 컨트롤 할 수 있는 노브 방식의 통합 팬 컨트롤러를 통해 시스템 사용량에 따른 쿨링 수준을 손쉽게 조절 할 수 있다.

 

내부적으로는 이전 600T 제품과 동일한 구성을 갖추어 최대 8개의 PCI 슬롯 확장이 가능하며, 탈부착이 가능토록 설계된 6개의 2.5”, 3.5” 베이, , 깔끔한 시스템 내부 선정리를 위한 케이블 라우팅 홀, CPU 쿨러의 백 플레이트를 손쉽게 제거 및 장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컷 아웃 홀 등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알찬 구성들을 담고 있다.

 

이번 커세어 600T 신규 컬러, 실버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커세어 600T 제품은 2년 전 첫 출시 이후 많은 유저 분들께 앞선 성능과 빼어난 외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이에 600T 실버 제품에도 블랙, 화이트 제품에 보내주셨던 관심에 못지 않는 큰 성원을 부탁 드린다.” 고 하며, 전하는 말을 맺었다.

 

커세어의 인기 미들타워 PC케이스, 600T의 블랙, 화이트와 이번 신규 색상 실버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