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다. 제품은 아울렛 가격은 프리미엄

반응형
지난주 파주 아울렛을 다녀 왔습니다 여주아울렛을 가본 저로서는 아주 기대를 가지고 갔는데 그만 실망만 앉고 돌아왔네요

뷴당에서 파주가니 두시간 ㅎㄷㄷ 합니다



아욱 여기 가기전 음식 맛집 지중해를 갔었는데 엌 여기도 게탕이 넘짰어요ㅠ 이날은 날이 아닌듯장어나 먹을걸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착했어요

역시 가격도 프리미엄입니다
아울렛은 아닌듯



지도를 살피고돌아다니기 시작규모가 약간 작습니다 3층이 전부다이고

사람은 좀 다니더군요 한산했어요
가격이너무저렴하지못한게 흠이지만요



내부 사진입니다 내부는 생긴지 얼마안되서인지 깨끗합니다



사람도 마니없어서 한산한 모습



분수가 이쁩니다 한적하니 마실나오기는 딱입니다 데이트 오신분들도 많고 가족끼리도 마니오는군요





각층마다 지도 근데 첨에는 어렵네요 ㅎ



푸드코트

좀 미로비슷하니 들어온 길을 꼭 확인하세요



버스도 운영하는군요



여기는 무선랜도 지원합니다 다양하게있네요



저녁이 되니 더 이쁜분수



저녁이 아름다운 파주 아울렛이었습니다

가격은 백화점 급이네요
가격만 싸게해주면 자주올 용의가있습니다

주위에 영어마을이라던지 헤이리 도 있고 좋기합니다

그럼 한번 놀러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