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헐 김성민이 자살시도후 뇌사상태라는군요..

반응형

제가 아는 김성민이 맞더군요..헐..정말 뇌사상태라니..믿기지가 않네요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있길래 뭔일인가 했는데

다른 김성민인줄 알았네요

 

 

 

아는 사람은 잘 아는 위 사진의 이분

 

그래도 나름 티비에서 자주 보고

재미있게 보고 있었던 사람중에 한명인 김성민씨가

이렇게 되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부부싸움 후 자살시도 후 뇌사상태에 빠져서

장기기증동의를 가족들이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마약떄문에 구속영장 청구되고 했었다가

지금 이상황까지 오다니

뇌사상태는 처음 듣는 이야기네요

자살시도도 처음이구요

 

지난 24일 그런일이 생겼다고 하네요

아~이런 안타까운일이...

그래도 잘 하려고 애쓰던 분인데 말이죠

엄청난 악플에 시달린것도 있고 뭔가 안좋은일이 계속 있었나봐요

이글을 적는내내 기분이 이상하긴하네요

안타까워요 정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