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노트북 추천

BNS 노트북 거치대 BNS-101 rev. 사용기

반응형

카페에서 공동구매하게된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카페에서 바로 공동구매가 아닌 안전거래를 위해 쇼핑몰 바로 거래입니다.
카페에서 특혜를 받을 수 있는부분은 무료배송 혹은 파우치 무료 입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제품이라서 위와같은 조건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구매 요청란에 반드시 카페명을 적어주셔야 무료 배송이 됩니다~ 윈도우7 & 컴초모 둘중하나~

간단히 개봉기와 설치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워낙 바쁜지라 잘 못적지만 느낀 그대로 적어보겠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아래와 같은 제품이 들어있네요.
뭘까? 작은 모양의 가방같은건.
바로 파우치 입니다.

무늬는 없답니다^^ 무늬있음 완전 더 이쁠듯.


요렇게 생겼어요~ 크기는 좀 크구요~
사진이 잘나왔네요 ㅎㅎ 제가 DSLR이 없어서 잘 찍지 못하는데. 이한컷만 잘나온듯합니다.
앞으로의 사진이 걱정되는군요^^사진보다야 실 사용기가 중요하니까요~


구멍도 작습니다. 거치대 크기가 작으니까요~
아직 담아보진않았지만 넣어다니면 무지 편리하겠네요~


이렇게 쌓여있는놈은 바로 그놈(?)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기스를 방지하기위한 포장



하나를 벗기니(?) 모양이 약간 드러납니다. 뽁뽁이에 쌓여있는 거치대. 그리고 종이한장.


바로 BNS 거치대의 설명서 입니다. 두가지 모델 모두 컬러풀한 메뉴얼이 있습니다
거의 흑백 메뉴얼에 비해 조금 색다르게 느꼈습니다. 작은것에도 ^^



한글로 잘 나와있는 메뉴얼

이제 BNS-101의 외형을 직접 봐야겠죠~



튼실한 부분부분. 왠 쇠고리? ^^
저 쇠고리가 가장중요합니다. 저것때문에 좀 고생했죠~ 저걸로 최대 넓이를 맞춥니다.

요렇게 새워놓고


미끌어지지않는 고무재질로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픽픽 쓰러지거나 하지않습니다.


노트북에 이렇게 앞부분을 걸치고 간격을 조정해서 꽉 끼이게 합니다


이부분을 잘 해주셔야합니다.
오른쪽에 고리가 있는데 뒤쪽부분으로 거시면 넓게 펴지는게 좁혀집니다. 그리고 딱맞게 고리걸어주시구요


실제 뒷부분 안착 사진입니다.
둥그런게 노트북 뒷부분을 턱하니 받쳐주는군요~
이제 시원하겠습니다. 뒷부분이 자동적으로 바람이 통하게 되었네요~
열받으면 노트북 속도도 떨어지는데 이젠 그런일은 없겠네요.

BNS-101 rev. 덕분에 올여름 거치대는 이걸로 나겠군요~

구매 가능페이지

이벤트 상품
요청사항에 컴초모/무료배송 혹은 윈도우7/파우치무료 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제품을 지원해주신 BNS관계자 분께 감사드리며
좋은 제품 앞으로 마니 업그레이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대로 업무에 집중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