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 안내 [2011.01.01 update.]

반응형




[ IT 휴식공간 블로그] 는 운영자 멋진성이에 의해 관리되는 블로그 입니다.

주 목적은 정보 공유 와 친목 도모로서 개설을 하여 지금까지 많은 분들과 인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조 목적은 제가 사는 이야기도 있고, 생활에서 얻은 지식도 있고, IBM서버 정보도있고, 잡담도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공유하면서 즐겁게 운영할 예정입니다.
질문과 답변을 통해 빠르게 얻는 방법과 빠른 써치능력으로 찾는 방법입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 도움이 되는 글과 서로 윈윈 하는 블로그로 이끌어 나가 보겠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일일이 답글 달아 드려야하는데 부득이 못달경우에는
늦게라도 확인 후 답방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덧글 잊지 않겠습니다.

관련 카페 및 블로그


회원수 26만 컴퓨터 A/S 문제해결 -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dowajo)
회원수 26만 윈도우 7 정보 공유 -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window7)
컴초모 & 윈도우7 정보 공유 - 티스토리 블로그 (http://comvcom.com)



알림.


1. 본 블로그는 게시글에 대하여 어느 누구의 품위를 손상시키지 않을 것이며, 글을 쓸 때에는 바른 정보만을 공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본 블로그는 게시글에 대해 오류가 발견되었을 경우 즉시 수정할 것이며 실수를 인정하고 오류수정 내용을 정확히 알리겠습니다.

3. 본 블로그는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4. 본 블로그는 최신 정보를 빠르게 카페 회원 및 블로그 방문자에게 전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본 블로그는 정당한 권리를 내세우는 분들에게 끽! 소리 안하고 글 삭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본 블로그는 모든 정보를 출처만 밝히시면 마음껏 링크,본문,요약 식으로 다 퍼갈수 있습니다.

7. 본 블로그는 누구나 의견을 마음껏 적을 수 있습니다. 단 광고/스팸 가차없이 날려드립니다.


운영자에게 연락 및 문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