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위치로그(Travel)

태국여행 J호텔 내부 도착 파타야

반응형


로비 내부입니다 깔끔하죠

파타야에 있는 몇 안되는 깔끔하고 저렴한 호텔



외부 풀장도 있어요



칠절하게 안내 해줍니다

모두 친절해요



내부 침대는 요렇게 꾸며 주네요



방과 화장실 연결 ㅎㅎ



무료 물과 유료 음료들



티비 잘안봐서 ㅎㅎ



간단한 식탁



나름 넓은 내부



전망 좋은 바깥. 4층이라
친구네는 5층 갔어요



그리고 트루시암에 없던 요것

헤어드라이기 ㅎㅎ



위치는 요기쯤됩니다 예약하시고 오면 돌거에요 저렴하고 한국사람 많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