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패드2 태국 면세점 구입 및 태국 현지 구입

반응형
해외 태국에서 아이패드2 구입하시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을 글로서 올려서 공유합니다.
아이패드2의 경우 국내가격과 태국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환율 차이때문에 생기는 가격차이입니다.
다른 전자기기역시 이렇게 차이가 나겠네요. 전 아이패드2만 알아보았습니다.



기본 7~11만원정도의 차이가 납니다. 용량별 제품별 차이입니다.

7월 말 태국공항 면세점에서 애플 매장을 가보니 3G모델로 화잇 모델이 용량별로 다 있더라구요 놀랐습니다. 현지 태국 애플매장에는 블랙만 존재했기 때문이죠. 화이트를 구매할수 있는 곳은 태국공항 면세점이었습니다. 지금은 애플매장에도 풀렸는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가격차이가 상당합니다. 16기가 3G를 선택했을경우 태국현지 애플매장에서는 약 10만원차이 택스리펀 포함가
면세점에서 구입시 약 6만원의 이득이 있습니다.

이때 궁금한점이 서비스는 어떻게 받냐?와 태국어로 나오는 화면은 어떻게하냐? 인데
바로 문제 해결가능합니다

1. 애플서비스는 월드워런티로 한국가져와도 바로 서비스 가능합니다
2. 태국어로 나오면 설정에서 언어 바꿔주면 바로 한글화 됩니다.
3. 전원케이블은 국내 220V와 똑같은 모양이라서 같이 사용가능합니다.

선택만 남은거죠^^ 태국여행하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노려보세요~


국내가격과 태국가격비교


16기가 3G를 예로 들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환율조회로 나머지 체크 해보시면 됩니다.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저에게 추천의 힘을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