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게임 종합 커뮤니티 인벤 주최 LoL 챔피온쉽 공식 스폰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게임 종합 커뮤니티 인벤 주최 LoL 챔피온쉽 공식 스폰서 참여

 

League of Legend INVEN Named Championship

 

고성능 PC의 시작과 끝,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닌, 기존의 것을 새롭게 만드는,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PC 하드웨어 브랜드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이자 제조사이기도 한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국내 최대 게임 종합 커뮤니티인 인벤 (http://www.inven.co.kr)에서 개최되는 League of Legend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LoL)게임 대회에 공식 스폰서로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LoL 게임 대회는 LoL 게임 내 상위 팀들간 리그 형식의 경기를 한달 간 펼치게 되는 것으로서 정식 명칭은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네임드 챔피온쉽이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당사가 유통중인 CORSAIR (커세어)로서 이번 대회의 스폰서 참여를 하게 되어 최근 출시된 VENGEANCE (벤젼스)헤드셋을 포함한 출시를 준비중인 벤젼스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역시 경품으로서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커세어는 벤젼스 게이밍 시리즈의 신규 출시와 함께 해외에서도 다양한 게임 대회나 랜파티와 같은 관련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 오면서 벤젼스 게이밍 시리즈 제품 알리기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 LoL 대회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약 3개월로 접어들고 있는 LoL은 정식 서비스 이전부터 유저들간 입소문을 통해 널리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선풍적인 인기 몰이를 하며 매번 PC방 인기 게임 순위를 갱신하고 있는 돌풍의 주역이다.” 라고 하며, 이어서

 

“RTS RPG 가 적절히 믹스되어 간편하고 직관적인 조작감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가 가능한 LoL MMORPG 또는 RTS 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설계된 벤젼스 K90 키보드와 M90 마우스 만큼 최적의 조합은 없을 듯 하다. 총 상금 400만원이 걸린 이번 대회 만큼 커세어의 게이밍기어 시리즈 제품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며 전하는 말을 맺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네임드 챔피온쉽 대회는 오늘, (2 1) 저녁 7시부터 아프리카TV 내 인벤 방송국 (http://www.afreeca.com/teaminven)을 통하여 중계되며 예선 1경기를 시작으로 약 1달 간 2개조 리그 형식으로서 진행 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