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라식 라섹 가격 공유 크리스탈/비쥬/IFS

반응형
라식라섹을 준비중이신분은 가격이 아주 궁금할겁니다



70만원부터 200만원까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제 동생이 크리스탈 라식을 받았는데 가격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80만원은 무슨라식이길래 그리도 저렴할까?

그리고 무슨 DNA검사도 하면 10만원이 추가가되는데
정말 비싸요~ 비싸~

가장 저렴한곳을 보니

베이직 라식/라섹이 최저 60만원이네요 DNA포함가라네요
마이크로라식/ASA무통라섹 이 기본에 포함이 되나봅니다

웨이브플러스라식은 80만원
여기에 해당하는게 무통M라섹 옵티마이즈라식라섹
F-CAT커스텀 휴~ 어렵네요

에피라식 90만원 요건 특이한거네요

프라임라식라섹 100만원
뉴아마리스 네요

ALL 레이저 라섹 120만원
아이핏 라섹 좀 가격이 있네요

이젠 최첨단 장비로 하는 거라 비싼거 나갑니다

 IFS라식 130만원 DNA포함가.
제 동생이 한 크리스탈 라식 140만원
비쥬맥스 라식 가장 쎈거네요 150만원,..ㅎㄷㄷ
비쥬가 좋긴 하나봐요.

저도 나중에 비쥬 저렴하게 나올때 해봐야겠습니다.
지금은 가격부담이 좀 있네요.

이정도 가격이 저렴한 가격인가봐요
가격정보가 거의 없어서 이리저리 모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좋은 라식라섹 받으세요~


소중한 눈 미리미리 관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