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BTS1 블루투스3.0 이어폰 리시버 추천

반응형

출퇴근이나 지하철에서 핸드폰과 이어폰을 연결해서 쓰다보면 정말 선이 거추장 스러울때가 많습니다

핸드폰으로 연결도 길쭉하게 되어있어서 움직이기도 여간 힘든게 아니죠

하지만 이 제품 LG전자 BTS1이라는걸 알아버렸습니다

 

이건 핸드폰으로 블루투스와 연결해서 이어폰으로 소리를 보내줍니다

정말 편리하고 제가 딱 원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이 4만원대이군요

좀 가격이 있지만 좋은 기능들도 있고

클립 형식이라 여름에는 정말 좋을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결정했습니다

 

이제 곧 구입하기로 말이죠

할인카드랑 쿠폰 해서 사려고 하는데

좋은 카드 할인이 아직 안나오네요

 

 

 

블루투스는 무조건 3.0으로 사세요

아니면 자주 끊김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움직이면서 듣는거라서 3.0으로 하셔야해요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더 좋은 BTS1

apt x라는 기능때문에 이걸 찾는 사람이 더 많다고 합니다

 

이제품은 정말 좋은 기능에 좋은 성능이네요

잘 끊기지만 않았으면 좋겠고

아직 크기를 잘 모르겠네요

 

 

 

 

전화 통화까지 된다니 정말 좋은거 같은 제품

BTS1 이번주 카드할인으로 바로 질러줘야겠습니다

 

4만원대 가격이면 흠 한번 도전해볼만 한 가격이네요

 

 

 

 

클립형태라서 몸에 장착해도 되고 가방에 장착해도되고

 

 

 

 

 

불편하지만 않으면 딱 좋을듯합니다

 

 

이정도 크기라면 충전도 편리하고

너로 정했어!

 

이젠 지르는 일만 남았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