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BOSE 스피커 전체 할인 홈시어터까지

반응형

제가 눈여겨 보던 홈시어터 GS2가 할인을 하네요

지난년도에 120만원정도 했는데 이젠 85만원정도 하네요 와우~

하지만 아직도 비싼 BOSE제품

 

 

 

 

연말세일로 아주 많이 하고있습니다

12월 28일까지 좋은 제품 사용해보세요

 

 

 

 

 

가격은 이렇게 정해졌구요

외국에는 359달러인데 GS2말이죠

우리나라는 왜이리 비싼지 두배로 비싸네요

 

직구 하면 60만원정도 나옵니다

대행하면 65에 해주고요

 

해외 직구제품 중고나라 보면 57에도 올라왔더군요

GS2엄청 오래된 제품이지만

명품입니다

 

1SR사도 되는데 100만원이 훌쩍넘습니다. 물론 직구에서죠

우리나라에서 사면 200넘을겁니다

 

보스 정말 좋은 스피커 많아요

 

제가 추천하는 스피커는

 

1SR과 사운드링크 미니 그리고 소니 SRS-X5입니다.

 

 

해외배송사실분은 보스 직구 카페를 이용해보세요 http://cafe.naver.com/bose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