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네이버에서 수고했다고 응원을 해주는군요. 벨킨 무선마우스 F5L030

반응형
네이버 대표카페를 운영중이다보니.
네이버에서 수고한다고 응원의 메시지와 사은품을 보내주었네요

0123456789101112

한마디 상의도 없이 ^^; 갑자기 날라왔군요.
뭐가 왔을까요? 부운영자에게도 주는 상품이더라구요. 부운영자에게는 연락이 간듯한데요.



뭔가 왔네요. 네이버에서. 상자가 적당히 자그마한걸보니 작은거군요^^

일단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마크가 선명하게 찍혀있군요~
이전도는 뭐 네이버에서 배푸는 아주작은 선물이라고 할수 있죠.
네이버 정도되면 컴퓨터 하나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 그냥 바램입니다. 허허허.
이러다 아무것도 안줄수 있으니.



뚜껑을 개봉해보니 . 오잉 뭔가가 있네요. 가방인가?
저를 응원한다는 메시지와함께 옆에 뭐가 하나있네요
꺼내보니 마우스 패드겸 마우스 가방~
그리고 아래부분에는 벨킨마우스 포함입니다.
깔끔하게 생긴것이 아주 좋네요~
벨킨이라 좀 이름있는 제품인듯 한데. 전 많이 안써보니 듣기만 했네요



벨킨에서 나온제품들입니다. 바로 위에있던게 마우스 패드겸 가방
부드럽고 좋은데 약간 구김이 있어 마우스 움직임에는 조금걸리적 거리네요.
그래도 점점 쓸수록 펴진다는^^

이렇게 리시버와 넣고 다니면 될듯합니다^^
광이 작살(?) 이죠^^
반짝반짝하는군요



더 잘찍었더라면 더 번쩍였을것을
다 제탓입니다.
디카 하나 좋은거 사던지 해야지 매일 엑페로 찍으려니.^^;


뒷부분 입니다. 전원 버튼이랑 배터리 부분 살짝누르면 아래 똥꼬 부분이 튀어나옵니다.
약간 허접한느낌의 똥고이긴하나. 그냥 베터리 AAA 2개 들어가면 깔끔합니다.
베터리누르면 깜놀 . 갑자기 튀어나옴




벨킨 리시버입니다. 노트북에 연결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가격과 스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악션 최저가 26,100원 입니다
그렇다면 A/S는 어떨까요? MS에서 최장 5년 A/S해주는 키보드 마우스도 있던데
벨킨은 바로 3년입니다.문제가 생기면 3년에 무상으로 교체해줍니다

3년이라는 문구가 딱 보이는군요

색상은 뭐뭐 있나요?
음..저는 검정을 받았지만 여러가지 색상이 있군요

선택의 권한도 없이 그냥 날라왔으니. 전 다른색상이 더 이쁘게 보이네요 ㅠ
여성분들에게도 짱인듯.

벨킨 회사에 대해도 알아볼까요?

믿음직한 회사군요^^


이제 무선환경에서 일을 할 수 있게되었네요. 조금더 편한 일 환경.
네이버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이쁘고 깔끔하고 무선으로 사용하기에는 딱좋은 마우스 같네요.

앞으로도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마우스 구입의향이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여 이 모델은 선택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