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아이패드2 초기불량 불량화소 발생 으윽.

반응형
이번에 태국에서 공수해온 아이패드2 3G 16GB제품에서
불량화소가 발생이 했습니다
으윽 분명 몇일간은 좋았는데 방금 필름 붙이고 탈옥하고 하니
바로 생기네요
이거참 무슨 일인지 붙이기 전에 나오던지 하지 필름값 날렸습니다
이건 보상 안해준다고 하네요

태국에서 사왔는데 어떻게 서비스를 받을까?
찾아보니 바로 월드 서비스 애플입니다
어디서든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를 가던지 전화를 해야겠죠
14일이전이므로 바로 교체가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불량화소가 총 3개가 되어야 원래 교체가 가능합니다
초기 구입하신분은 마니마니 켜서 확인해보세요
이게 처음에 바로 나오는게 아니고 사용하다가 나오는거거든요



보이시나요? 정중앙에 하나가 떡하니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디카를 들이대니 정말 잘보이는군요 ㅠ
이거 리퍼 받으면 시간이 오래걸린다던데 정말 또 기다려야 하는건지
우울합니다


그럼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보니
큰쪽으로 전화를 해야겠죠.
종로나 압구정점으로 연락을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늦었으니
내일 전화를 걸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구구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
이거참 티비나 아이패드2나 속썩이는건 똑같네요

아움..잘써보려고 했더니 또 삐거덕 하네요


화이트와 블랙의 색상차이입니다
블랙도 보고 있으니 멋진 색상인듯합니다

아이패드2 정말 물건이긴합니다
초보자가 만져도 정말 좋아하는 제품이더라구요
저와 같이 샀던 형은 잘 쓰고 있는데 말이죠~

아이패드2는 모두 언락제품이라서 해외 어디서 구매하던지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심 방식만 잘확인하시면 됩니다 국내와 호환되어야겠죠^^

헐크! 이제 내일 결판의 날이 오겠네요
14일 이전이니 무조건 교환이 되겠죠?

초기 불량 받으신분들의 마음을 이해하겠습니다 ㅠ 엄청 오래 기다려서 구매하셨다가 또 기다려야되는 슬픔
내일 다시 결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를 공유해야하는데 이것도 잘 해결봐서 저와 같은 일이 있으신분은 같이 해결해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