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아이패드2 탈옥후 복원 쉽게 한방에 아이튠즈로 하기

반응형
아이패드2 탈옥하신분들 버전이 4.3.3 이겠죠
근데 갑자기 서비스를 받으러 가야할때
혹은 그냥 순정으로 최신으로 돌아올때
쉽게 가능합니다

정말 아이러니한 불량화소 떄문에 서비스를 받아야하네요
열심히 보호필름 딱 붙이고! 탈옥 딱! 하고 나니 불량화소까지 딱! 정말 누가보면 탈옥해서 불량화소 나온줄알겠어요 ~~
오비이락이네요 ㅠ 내 보호필름 돌려줘~~~~~

바로 아이튠즈만 연결하면 되는거죠

아이튠즈에 연결하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할꺼냐 복원 할꺼냐를 묻습니다
아예 초기화를 하고싶다면 복원으로 가시는게 가장좋습니다
모든 어플이 다 지워지고 초기화 되고 최신 버전으로 되니까요

지금 최신버전은 4.3.5 입니다. 2011년 8월 5일 기준
이 버전은 탈옥이 안됩니다
서비스나 정품버전을 이용하실분만 하세요



최신버전으로 올리기 쉽네요^^
이젠 절대 탈옥은 불가능 하다죠 shsh 백업도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불량화소 때문에 서비스 받으려고 하는거라서
상관없습니다. 2주 걸린다네요 ㅠ 분명 초기에 없었는데 3일 사용후 나오네요


이렇게 자동 업데이트 합니다

초기 아이튠즈에서 복원 파일을 다운받죠




초기 버전에서 올라가는겁니다.
위 일련번호는 이제 리퍼 들어갈 번호라서 ㅠ
에고고 왜 이런일이 저에게~~~~

오늘 또 서비스 센터 방문해서 교체 접수 해야하네요
휴~ LCD이거 문제 많네요

그리고 불량화소가 1개면 서비스 안됨 2개도 안됨 3개여야만 된다니 말도 안되는 정책
불량이 1개 있는데 왜 안된다는건지 참 의아한 서비스 정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