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몬 블랙박스로 차량보호하자. 자해공갈단 처단!!!

반응형
블랙박스로 내차와 나를 보호하자!!!
요즘 티비보면 자해공갈단이 정말 많더라구요
후진하는 차에 그냥와서 박아버리고 쇼를하더군요
두명이 다니면서 증인이라면서 짜고 치고
정말 무서운 세상입니다
오늘도 아침에 뉴스에서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블랙박스때문에 이런일에서 벗어날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 달아야지 하는데 티몬에서 저렴한게 하나
나왔네요

블랙박스 나인뷰



저렴한 가격에 동영상 녹화가 된다는게 다행이네요
원래 알아보니 150000원은 기본이더군요

1ch이 뭔지 알아보니 전방만 녹화 되는거라더군요
2ch은 전후방
4ch은 전후좌우 랍니다
저도 첨알았네요

그리고 4GB메모리 MicroSD를 기본 증정입니다
시거잭으로 충전이 된다고 하구요
상시전원연결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자동차 초보인저로서는 쉽게 연결하기 힘들겠어요 ㅎ



요런거 하나 달아두면 안심하겠죠. 그나마 도움이 되니까 말이죠
좋은거 하고 픈데 이정도라도 어딘가요


Untitled from Shim Woo-sang on Vimeo.

실제 영상도 첨부합니다

Untitled from Shim Woo-sang on Vimeo.


요즘 같은 때에는 이런게 필수가 되어버렸네요
없으면 어때 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이런 어처구니 없는 상황 안당하려면 꼭 블랙박스가 필요합니다.
여자 운전자를 상대로 하는 파렴치범이죠



그럼 티몬으로 가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