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피자헛 달콤담백 크림치킨 세트 시식후기

반응형
오늘 저녁은 피자헛 크림치킨 세트를

먹기로 합의 봤습니다 ㅎㅎ

드디어 나타난 크림치킨 세트

많은 의견을 보니 담백하고 맛있다는 평이 주를 이루더군요

그래서 신청했습니다

냠냠

쿠팡에서 싸게 파는걸 이용했죠~

치킨이 새로 나와 세트메뉴로 변했나봅니다


맛깔나게 생겼더라구요

언능 먹고 한번 찍었더니

이가 빠진 피자헛 피자입니다



냠냠~


정말 맛갈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세트로 있는 치킨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거죠



치킨까지 해서 15900원에 먹을수가 있네요

쿠팡에서 할인해서 싸게 구매한거죠



아웅~

사이다와 맛나게 먹었더니 배가 부르네요

콜라와 먹는것도 좋지만

여자들은 사이다를 좋아합니다~~

저녁에 벌써 배가 불러서 잠이 오네요

크림치킨세트~ 한번먹어보세요

피자가 15900원인데 치킨 7900원을 공짜로 먹었네요

피자헛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한 맛을 원하시면

주말에 굿 초이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