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3년동안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호스팅사이트!!

반응형
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어디가 좋을까요?

많이들 고민 하시는 내용입니다.

대표적으로 가비아와 같이 대형기업도 있지만

좋은 다른 기업들도 많이 있습니다.






호스팅 서비스?

호스팅 서비스는 내 홈페이지를 분양받는 작업을 말합니다. 인터넷에 땅을 산다는 표현이 아주 잘 표현이 된것입니다. 땅을 사야 집을 지을수가 있죠. 이게 바로 호스팅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관련된 도메인까지 같이 서비스 하는거랍니다. 땅을 사고 도메인을 얻고 홈페이지를 만드는거죠


제가 쓰는 곳을 추천합니다.


제가 즐겨쓰고 있는 호스팅케이알입니다
HK라고 하는데 홍콩 아닙니다.
한국사이트 입니다.

돈 받고 추천하는거 아니냐? 라는 의심을 충분히 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 그런거 아니며 직접 사용해보고 있는 것이라서 좋아서 추천합니다
보유도메인만 벌써 4개가 되었습니다.

그럼 왜 추천하냐? 라는 딴지를 충분히 걸수 있습니다
추천을 하려면 이유가 있어야겠죠?

자 ~ 그럼 이유 들어갑니다~


1. 저렴하다.


타사에 비해 저렴한 도메인 등록비용이 큰장점입니다.
뭐 큰기업이나 돈많은 사람에게는 몇천원 차이나는거 얼마라고 하면서 하겠지만
저처럼 한푼두푼 모으는 분들에게는 엄청난 큰돈이죠.

2. 서비스 안정적이다


기본이죠. 서비스가 불안하면 누가씁니까?
바로 망합니다. 서비스가 안정적입니다.

3. 고객 문의 응답은 빠르나?


네 자주 문의하고 자주 답변 받는데 빠르고 정확합니다.

4. 또 다른거 좋은건 없나?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한번씩 아니 자주 열어줍니다
영화 이벤트 같은것도 초반에 마니 걸리더니 이제 안걸리네요
지금은 더킥이라는 영화 이벤트 합니다.

다른 좋은점은 더 찾는 중입니다^^
무리없이 몇년간 계속 사용중에 추천합니다

다른 좋은곳도 많으니 꼭 비교해보시구요
제가 써보고 좋아서 추천하는것이니 딴지는 달나라에서 받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