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LOL]워윅 공략 피의 굶주림 - 리그오브레전드

반응형

 

 

 

워윅은 주로 정글을 돌지만, 탑에서도 종종 모습을 드러냅니다. 순간적으로 많은 데미지를 주지는 못하지만 적의 체력을 훔치는 Q스킬과 일반공격을 할 때마다 체력이 차오르는 패시브스킬을 이용해서 체력교환을 유도하는 챔피언입니다. 워윅은 흡혈 능력으로 가장 안정적인 정글링을 할 수 있는 챔피언으로 빠른 정글 속도와 습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빠른 공격 속도와 흡혈이 특징인 챔피언으로 주로 전투에서 선봉에 서서 적 진영을 파괴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적군 한 명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워윅은 흡혈 능력으로 가장 안정적인 정글링을 할 수 있는 챔피언으로 빠른 정글 속도와 습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빠른 공격 속도와 흡혈이 특징인 챔피언으로 주로 전투에서 선봉에 서서 적 진영을 파괴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적군 한 명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워윅 공략 입니다.

 

 

 

 

 

정글러 워윅에 룬과 특성입니다.

 

 

 

 

 

 

워윅의 스킬입니다.

워윅은 주로 정글을 돌지만, 탑에서도 종종 모습을 드러냅니다. 순간적으로 많은 데미지를 주지는 못하지만 적의 체력을 훔치는 Q스킬과 일반공격을 할 때마다 체력이 차오르는 패시브스킬을 이용해서 체력교환을 유도하는 챔피언입니다.  워윅의 스킬입니다.

 

패시브 스킬 - 워윅의 기본 공격이 3~16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같은 대상을 계속해서 공격하면 최대 3회까지 중첩되며 중첩 효과는 4초 동안 지속됩니다

 

Q스킬 - 적에게 75/125/175/225/275 (+1AP) 또는 적 최대 체력의 8/10/12/14/16% 중 높은 수치를 마법피해로 입히며 (몬스터의 경우 정해진 수치의 피해), 적에게 입힌 피해의 8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거리: 400)

 

W스킬 - 워윅이 울부짖으며 주변 아군을 격려합니다. 10초 동안 워윅의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하고 주변에 있는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가 워윅이 받는 효과의 5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1200)

 

E스킬 - 활성/비활성화: 워윅이 거리 1500/2300/3100/3900/4700 안에 있는 체력 50% 이하의 적 챔피언을 감지합니다. 체력이 낮은 적을 탐지하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25/30/35/40% 증가합니다.

 

궁극기 R스킬 - 워윅이 적 챔피언에게 달려들어 1.8초 동안 적을 제압하며 적을 공격하여 250/335/420 (+2 Bonus 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지속 시간 동안 워윅은 30%의 생명력 흡수율을 얻습니다. (사거리: 700)

 

 

 

 

 

워윅의 아이템 빌드 입니다.

 

 

 

 

 

워윅의 카운터 입니다.

 

일반적으로 정글러 워윅의 특별한 카운터는 없습니다. 워윅의 체력을 많이 깎았다고 해도 시간을 주면 순식간에 차오르므로 이점에 유의합시다. 소소한 견제 보다는 한번에 확실한 데미지를 주는것이 좋습니다.  정글 속도 자체가 빠른 편은 아니고 궁극기가 없을 때에는 라인 습격 능력이 뛰어난 편은 아니기에 카운터 정글링과 와드 설치로 충분한 대비가 가능합니다.  수은장식띠를 사용한다면 워윅의 궁극기를 피할 수 있어 대응하기 좀 더 쉬워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