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LOL]탈론 공략 검의 춤 - 리그오브레전드

반응형

 

 

 

탈론은 상대방 챔피언에게 순간적으로 접근하여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암살형 챔피언 입니다. 특히 AP 챔피언들을 상대하는데에 강력한 모습을 보이며 은신과 함께 상대에게 폭팔적인 데미지를 주는 궁극기로 적 영웅을 제압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탈론 공략입니다.

 

 

 

 

 

 

AP탈론의 기본 룬과 특성입니다.

 

 

 

 

 

 

탈론의 스킬은 순간적인 데미지가 큽니다.  한번에 폭딜한다고 봐야겠지요. 탈론의 스킬입니다.
 
패시브스킬 - 탈론은 둔화, 기절, 속박 및 제압당한 적에게 10%만큼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Q스킬 - 탈론의 다음 기본 공격이 30/60/90/120/150 (+0.3DMG)만큼의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적 챔피언인 경우 출혈을 일으키며 6초 동안 18/36/54/72/90 (+1.2DMG)만큼의 물리 피해를 받고 지속 시간 동안 위치가 드러납니다.
 
W스킬 - 탈론이 부메랑 단검을 여러 개 던져 명중하는 적에게 30/55/80/105/130 (+0.6DMG)만큼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검에 맞은 적은 2초 동안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사거리: 600)
 
E스킬 - 탈론이 순식간에 대상 뒤에 나타나 대상을 1초간 침묵시킵니다. 이후 탈론이 가하는 모든 피해가 3초간 3/6/9/12/15% 증가합니다. (사거리: 700)
 
궁극기 R스킬 - 탈론이 원 모양으로 검을 뿌리며 2.5초 동안 은신 상태에 들어갑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은신이 해제되면 퍼져 있던 검이 탈론이 있는 곳으로 돌아갑니다. 적 유닛은 검에 맞을 때마다 120/190/260 (+0.9DMG)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범위: 500)

 

 

 

 

 

 

 

 

 

 

탈론의 아이템 빌드입니다.

 

 

 

 

탈론의 카운터입니다.

 

 

탈론이 미드라인 카운터로 왔다면 최근 너프가 되긴 했지만 Q스킬의 견제로 초반 탈론을 압박 할 수 있는 갱플랭크를 미드로 보내 수월한 라인전을 할 수 있습니다.  탈론의 E스킬과 함께 들어 오는 스킬 콤보는 갱플랭크의 CC기를 풀어 버리는 W스킬로 침묵을 풀고 같이 딜링을 한다면 손해를 보는 쪽은 탈론이 될 것입니다.
주로 미드 AP 카운터로 꼽히는 탈론은 모든 스킬이 AD 기반이기 때문에 초반에 약간 아이템 트리를 미루더라도 방어력을 높여주면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탈론의 경우, 초반에 적을 처치하지 못하면 후반으로 갈 수록 기여도가 떨어지는 챔피언이므로 방어적으로 성장하면서 CS에 집중하여 후반을 노리는 편이 좋습니다.
탈론의 견제기인 으로는 모데카이저의 쉴드를 제거할 수 없어 딜 교환에서 굉장히 불리합니다
모데카이저와 사이온은 탈론의 주력 견제기인  W스킬을  W스킬로 막아낼 수 있고 역으로 대미지를 입히는 것이 가능하여 수월하게 탈론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