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갤럭시 워치 7 배터리 수명 늘리는 방법

반응형

 

  • 효율성이 기대됨에도 불구하고, 초기 Galaxy Watch 7 사용자들은 예상치 못한 배터리 소모 문제와 배터리 수명이 짧다고 보고했습니다.
  • 삼성은 새로운 시계에서 배터리가 고갈되는 원인이 버그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 배터리 소모 문제를 해결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삼성의 최신 Wear OS 워치인 갤럭시워치 7 시리즈가 이번 달 초에 판매되었습니다. Wear OS 5를 실행하고 회사의 최신 3nm Exynos 칩을 탑재한 이 웨어러블은 모두 효율성에 중점을 두고 있어 다른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 보다 오래 지속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출시 이후 여러 갤럭시 워치 7 소유자가 과도한 배터리 소모와 낮은 배터리 수명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이는 삼성이 곧 수정하겠다고 약속한 버그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레딧과 삼성 커뮤니티 포럼은 초기 갤럭시 워치 7과 울트라 소유자들의 배터리 수명이 짧다는 불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볍게 사용했거나 보통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웨어러블의 배터리가 12시간 이내에 거의 0으로 소모된다고 보고합니다.

 

회사가 주목할 만한 성능과 효율성 개선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3nm Exynos W1000을 후드 아래에 장착한 이 제품에 대한 불만은 예상치 못한 것이었고 놀랍습니다. 초기 Galaxy Watch Ultra 구매자에게서 나온 불만은 더욱 놀랍습니다. 이 제품에는 59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들어 있고 48시간 이상의 런타임이 제공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Galaxy Watch 제품 팀 멤버는 삼성의 한국 커뮤니티 포럼에서 과도한 배터리 소모를 유발하는 버그를 발견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곧 출시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소모를 줄이려면 "Hey, Google"과 Bluetooth를 끄세요

 

삼성이 해결책을 내놓을 때까지 Galaxy Watch에서 항상 켜진 "Hey, Google" 감지를 끄고 배터리 수명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이 기능을 끄면 여러 사용자에게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과도한 배터리 소모가 줄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Bluetooth를 끄면 효과가 있었다고 보고합니다.

 

갤럭시 워치 7과 울트라는 삼성의 새로운 Exynos 칩셋을 사용하고 새로운 버전의 Wear OS를 실행하기 때문에 회사의 테스트에서 일부 기본 버그가 발견되어 배터리 사용량이 높아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펌웨어가 언제 나올지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갤럭시워치 7 라인업은 출시 이후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첫 번째 출시 후 빌드에는 다른 수정 사항과 개선 사항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펌웨어가 출시되면 삼성의 최신 스마트워치는 며칠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을 제공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