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전자기기들

내가 산 디카 ST5500

반응형



요런것들이 있고


제품 사양은



요롷습니다^^

구입가격은 40만원. 거금..대박!


A/S짱 구매후 바로 등록하면 2년까지 무상 A/S다~~~ 유후~~~
언능 등록해야지~


선물로 받은것들.. 키야~ 케이스 고급스러움
네스팟 2년이다

기능들



내가 제일 좋아라하는 기술.!! 바로 공유!! 근데 너무 느려 ㅠ



대박 크다! 맞는 보호필름이 없어!! 두번 붙여서 다행히 붙였음. ㅠ



정말신기한 얼굴인식 ㅋㅋ


풀 HD가 아니라서 안습하지만 720도 잘나온다는

기능참 많네..
이걸언제 다써..ㅋㅋ 그냥 기본으로만 쓰는거니 좀 비싸지만 공유기능으로
잘써야지 조심해서 좋은거니

WB2000도 좋지만 이놈도 더 좋은거 같네요.
접사 1cm는 거짓말인가 왜 안되지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