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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오류 코드 UI-113 수정하는 7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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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를 시작하거나 영화를 재생할 때 디바이스에 UI-133 오류 코드와 함께 "넷플릭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됩니까? 이 문서의 권장 사항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잠재적인 솔루션을 나열하기 전에 넷플릭스 오류 코드 UI-113을 유발하는 요인을 강조하겠습니다. 그러면 나중에 오류가 다시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넷플릭스 오류 코드 UI-113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넷플릭스 오류 코드 UI-113은 스마트 TV, 셋톱박스, 게임 콘솔 및 기타 스트리밍 장치의 넷플릭스 클라이언트에만 해당됩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이 오류는 기기에 저장된 정보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Netflix는 이 "정보"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명시하지 않지만 조사 및 예측에 따르면 다음 요소가 오류의 근본 원인인 것으로 의심됩니다.

  • 인터넷 연결 불량 : 네트워크 강도가 갑자기 또는 간헐적으로 떨어지면 장치와 Netflix 서버의 연결이 중단되어 "Netflix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손상된 캐시 데이터: Netflix는 스트리밍 디바이스에 임시 파일(캐시 데이터라고 함)을 저장합니다. 캐시가 과도하게 쌓이거나 캐시 데이터가 손상되면 Netflix UI-113 오류 코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잘못된 로그인 정보: 최근에 계정 비밀번호를 재설정했거나 Netflix에 계정 정보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스트리밍 디바이스에 Netflix 계정을 다시 등록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아래 나열된 다른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1.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세요

 

먼저, 인터넷 연결이 켜져 있고 실행 중인지 확인하세요. TV나 스트리밍 장치에 웹 브라우저가 있는 경우 이를 실행하고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다른 인터넷 종속 앱을 열고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Wi-Fi 라우터에서 스트리밍 장치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거나, 이더넷 네트워크로 전환하고 오류 페이지에서 다시 시도를 선택하세요. 디바이스에서 VPN과 함께 넷플릭스를 사용하는 경우 VPN을 비활성화하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세요.

 

Wi-Fi 신호 강도를 높이면 무선 연결 불량으로 인해 발생하는 오류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를 더 높은 위치로 올리거나 라우터를 스트리밍 장치에 더 가깝게 옮기십시오. 또한 네트워크 간섭을 일으킬 수 있는 물체(전자 제품, 전자레인지, 콘크리트 벽 등)가 라우터와 스트리밍 장치 사이에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라우터나 스트리밍 장치의 위치를 ​​변경할 수 없는 경우 Wi-Fi 확장기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성능을 높이세요. 또한 디바이스가 연결된 네트워크가 넷플릭스 스트리밍을 허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문제를 보고하려면 인터넷 제공업체나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라우터를 다시 시작하거나 공장 기본값으로 재설정하세요. 

 

2. 넷플릭스를 닫거나 강제 종료합니다.

넷플릭스 UI-113 오류가 일시적인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 앱을 닫았다가 다시 여는 것이 빠르고 쉽게 해결됩니다. 또한 넷플릭스가 디바이스에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유일한 인터넷 종속 앱인 경우 Netflix를 다시 시작하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넷플릭스를 닫고 몇 초 동안 기다린 후 앱을 다시 실행하고 이제 영화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사용하지 않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도 닫아야 합니다. 그러면 넷플릭스가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메모리가 확보됩니다.

 

아마존 파이어 TV 스틱과 같은 장치에는 앱의 포그라운드 및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강제 중지하거나 강제 종료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닫고 강제 종료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장치의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세요.

 

3. 서버 측 연결 문제 확인

이 오류가 서버 다운타임이나 중단으로 인해 발생할 가능성은 낮지만 Netflix 측에서는 모든 것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스트리밍 장치나 스마트폰에서 웹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DownDetector에서 넷플릭스 서버 상태를 확인하세요 .

 

사이트 모니터링 도구에서 넷플릭스 관련 문제를 보고하는 경우 서버 중단이 해결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하세요. 넷플릭스 계정 쿠키를 지우면 오류의 원인을 찾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여 아래 단계에 따라 문제 해결 테스트를 실행하세요. 

  1. 컴퓨터나 휴대폰을 스트리밍 장치와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다음 URL을 방문하세요: netflix.com/clearcookies .
  2. 로그인을 선택하여 Netfli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3. 대화 상자에 계정 자격 증명을 입력하고 로그인 을 선택합니다 .

 

 

그러면 넷플릭스의 쿠키가 삭제되고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Netflix에 로그인할 수 없거나 Netflix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Netflix 어딘가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거나 DownDetector의 Netflix 상태 페이지를 탭하여 문제가 언제 해결되는지 확인하세요.

 

4. 넷플릭스에서 로그아웃

스트리밍 디바이스의 넷플릭스 앱에서 넷플릭스 계정을 연결 해제하고 다시 로그인하세요. 그러면 계정을 새로 고치고 Netflix UI-113 오류를 일으키는 정보 충돌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에서 로그아웃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브라우저에서 넷플릭스 디바이스 관리 페이지를 방문하여 로그아웃 을 선택하세요 .

 

그러면 스마트 TV, 셋톱박스 및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장치에서 Netflix 계정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그런 다음 넷플릭스 앱을 닫았다가 다시 열고 계정 정보로 로그인하세요.

 

5. 넷플릭스 앱 데이터 지우기

앞서 언급했듯이 UI-113 오류는 장치에 저장된 특정 정보를 새로 고쳐야 함을 나타냅니다. 스트리밍 장치에서 허용하는 경우 넷플릭스의 캐시 파일과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세요.

 

예를 들어 Fire TV 장치에서는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설치된 애플리케이션 관리 > Netflix 로 이동하여 캐시 지우기 및 데이터 지우기를 모두 선택합니다 .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데이터를 삭제하면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로그아웃되므로 계정 정보를 편리하게 보관하세요. 넷플릭스를 실행하고 계정에 로그인한 후 영화를 시청해 보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6. 장치를 다시 시작하세요

스트리밍 장치를 종료하거나 전원 콘센트에서 분리했다가 1~2분 후에 다시 연결하세요. 그러면 장치의 캐시 데이터가 새로 고쳐지고 Netflix UI-113 오류가 중지될 수도 있습니다.

 

7. 넷플릭스 재설치

 

위의 권장 사항으로도 UI-113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넷플릭스를 삭제하고 디바이스의 앱 스토어에서 앱을 다시 설치하세요. 앱 제거 및 설치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장치의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세요.

 

더 많은 수정 사항을 시도해보세요

UI-113 오류는 일반적으로 스트리밍 장치의 오래되거나 손상된 정보로 인해 발생하지만 넷플릭스 앱의 버그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새 버전이 있으면 기기의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넷플릭스를 업데이트하세요.

 

더 좋은 방법은 새 버전이 출시되는 즉시 넷플릭스가 업데이트되도록 디바이스의 설정 메뉴에서 자동 앱 업데이트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스트리밍 장치가 최신인지 확인하세요. 장치의 설정 메뉴를 열고 소프트웨어 섹션을 확인한 후 사용 가능한 OS 또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설치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한 팁을 적용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넷플릭스 고객 지원팀이나 디바이스 제조업체에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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