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디즈니 플러스(Disney+) 오류 코드 83 수정하는 방법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 가입자의 경우 오류 코드 83은 이러한 두려움을 실제 시나리오로 바꿔줍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디즈니 플러스 오류 코드 83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오류 자체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오류 코드 83 이란 무엇입니까?

많은 앱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원활하게 실행되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앱이 잘 디자인되면 코드와 함께 일종의 설명이 제공됩니다. 이는 기술 팀이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 방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오류 코드 83은 다음 메시지로 구성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Disney+ 도움말 센터(오류 코드 83)를 방문하세요.

 

나쁜 소식은 이것이 가장 유용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는 이유를 알아내려면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다음에 설명하는 것처럼 우리는 귀하를 위해 필요한 굴착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오류코드 83 문제 발생

이 오류는 두 가지 이유로 실망스럽습니다. 첫째, Disney Plus 시청을 방해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둘째, 메시지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만큼 설명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식 디즈니 플러스 도움말 페이지는 근본 원인이 무엇인지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원인은 다음 세 가지 중 하나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 연결 문제
  • 장치 호환성 문제
  • 계정 문제

이를 감안할 때 디즈니 플러스 오류 코드 83에 대한 솔루션을 근절하기 시작할 수 있는 세 곳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수정 사항을 찾아보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오류 코드 83 수정 방법

앞에서 언급했듯이 조사해야 할 세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호환되는 장치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Disney Plus에는 승인된 장치 목록이 있으며 여기서 귀하의 임무는 귀하의 장치가 장치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iOS 12 이상을 실행하는 Apple 기기 또는 OS 5.0(Lollipop) 이상을 실행하는 Android 기기에서 시청하려는 경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TV의 경우 2016년 이후에 생산된 모델이면 충분합니다(단, 특정 모델을 확인해야 함).

 

대부분의 최신 인터넷 브라우저가 지원되지만 Linux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스마트 TV, 게임 콘솔 등과 같은 장치에서 실행되는 브라우저도 지원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귀하의 기기에 공식 앱을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더 간단한 설명은 자체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연결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지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는 등 일부 진단을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 Speedtest와 같은 도구는 문제가 사용자에게 있는지 여부에 대해 필요한 모든 단서를 제공합니다.

 

 

인터넷에 문제가 없다면 디즈니 플러스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Down Detector 와 같은 사이트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운이 좋지 않다면 다른 단계를 시도하여 다시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Disney Plus 앱을 삭제, 재설치 및/또는 업데이트하세요.
  • 장치의 전원을 끄고 다시 시작하세요.
  • 장치의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이 시점에서도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면 지원팀에 문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을 배제한 후에는 일반적인 문제는 계정 기반이 됩니다. 따라서 디즈니 지원팀에서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디즈니의 비즈니스 모델은 고객을 위한 많은 FOMO를 포함하는 모델입니다. 하지만 Disney Plus 오류 코드 83의 경우 이는 FOMO를 육성하려는 의도적인 시도가 아닙니다. 그러나 해결해야 할 호환성 문제가 있습니다. 이 기사 전반에 걸친 조언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