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에어팟 프로에서 빨간색 느낌표 오류 수정하는 방법

반응형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의 에어팟 프로 표시기에 결함이 있습니까? 이는 새 헤드폰의 실제 문제인 것 같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에어팟 프로에서 빨간색 느낌표 오류를 보고했습니다.

 

버그로 인해 새 에어팟 프로가 손상되지는 않지만 확실히 짜증스러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팟 프로 빨간색 느낌표 오류: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까?

기본적으로 이 버그는 iPhone 또는 iPad의 AirPods Pro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애니메이션 결함을 발생시킵니다.

이로 인해 AirPods Pro 표시기 중 하나가 매우 결함이 생기고 춤추는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왼쪽 또는 오른쪽 표시 문자 대신 특정 AirPod 옆에 빨간색 느낌표가 표시됩니다.

 

이는 반드시 중요한 문제는 아니지만 청구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알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당히 성가신 일이며 에어팟 프로가 정상적으로 충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물리적인 연결이 아닐 수도 있다는 점만 알아두세요. 우리가 본 영향을 받은 모든 사용자는 AirPods Pro 케이스에 잔해나 먼지가 없다는 것이 매우 분명했습니다.

 

겉보기에 이것은 상당히 널리 퍼진 문제인 것으로 보입니다. 영향을 받은 AirPods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므로 펌웨어나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하드웨어 문제는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이 반드시 새로운 문제는 아니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사용자 보고서에 따르면 1세대와 2세대 AirPods 모두 펌웨어 업데이트로 실제로 문제가 해결되기 전에 동일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문제 해결: 에어팟 프로 빨간색 느낌표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이제 에어팟에 빨간색 느낌표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를 알았으니 실제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버그가 있는 에어팟 프로를 케이스에서 꺼내서 몇 초 동안 기다렸다가 다시 넣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지속되지 않으면 모든 것이 계속 정상적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AirPods에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먼지와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서 우리는 이 문제가 발생한 많은 사용자가 에어팟 프로 케이스에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마일리지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 내부의 연결 지점을 확인하여 먼지나 기타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치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의심되는 먼지나 이물질을 발견한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청소해야 합니다. 그러나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드러운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아이폰을 다시 시작하세요

언제나 그렇듯이 iPhone 또는 iPad를 강제로 다시 시작하여 문제 해결 시도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장치의 소프트웨어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최근에 주요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한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iOS 17에는 처음부터 버그가 많았지만 Apple은 2023년 9월부터 여러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로 이동하여 설치해야 할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에어팟 프로 재설정

충전 케이스의 물리적 버튼을 사용하여 에어팟 프로를 재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팟프로를 재설정하려면 해당 버튼을 15초 이상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1. AirPods Pro를 케이스에 다시 넣으세요.
  2. 케이스 뒷면에서 재설정 버튼을 찾으세요 . 상당히 플러시되어 있으므로 주변을 느껴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이 버튼을 15초 이상 길게 누르세요.

그런 다음 AirPods Pro를 사용 중인 기기와 다시 페어링해야 합니다.

또는 Bluetooth 메뉴로 가서 거기에서 AirPods Pro를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에어팟 프로는 블루투스를 통해 기기에 연결되므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의 네트워크 연결 설정을 재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1. iPhone에서 설정 앱으로 이동하세요.
  2. 일반 을 탭하세요 .
  3. iPhone 전송 또는 재설정이 나타날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
  4.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탭하세요 .

 

재설정한 후에는 에어팟 프로를 기기와 실제로 다시 페어링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

펌웨어 수정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반면에 현재 펌웨어 업데이트에 실제로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향후 펌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할 것입니다.

 

에어팟 프로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려면 두 에어팟을 모두 케이스에 다시 넣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케이스를 iPhone 근처(인터넷 연결 가능)로 가져가세요.

 

설정 > 일반 > 정보 > AirPods Pro 로 이동하여 실행 중인 펌웨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AirPods Pro 헤드폰용 펌웨어가 무엇인지 애플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

 

에어팟 프로를 애플로 가져가세요

물론 에어팟 프로 또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에 실제로 결함이 있을 가능성은 항상 희박합니다.

 

아무 것도 작동하지 않고 문제가 지속되면 Apple 지원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헤드폰 수리 또는 교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애플에 문의하려면 Apple 지원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support.apple.com 으로 이동하세요 . 그런 다음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언급하세요. 수리가 필요한 경우 지불해야 할 가격은 다양합니다. 애플 지원 에어팟 수리 페이지에서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

 

 

에어팟에 느낌표 오류가 있습니까? 문제를 해결하자!

에어팟 프로에서 빨간색 느낌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 따라야 할 몇 가지 최선의 단계를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애플 지원에 가지 않고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경우 최소한 해당 옵션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