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옥보단 3D 5월 상영. 19금에 재미를 더했다. 예고편동영상포함

반응형
옥보단이 3D로 나온다는군요
옥보단 하면 성인영화로 분류되어
거의 일반인은 잘 보지 못한게 사실입니다
이제 영화가 하도 번창해서 옥보단을 쉽게 3D로 볼수 있게 되었네요



포스터도 3D스럽네요
약간 임창정나오는 색즉시공을 연상케 하는 사진입니다
물론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겠죠

우리나라 영화는 아닙니다.
바로 홍콩 영화입니다

줄거리 보기


줄거리

아찔한 유혹, 통쾌한 웃음, 화끈하게 느껴라! 당신의 밤을 지배할 지상 최대의 퍼포먼스가 시작된다!!

뛰어난 재주와 매력적인 외모, 호방한 성격의 미앙생은 에로 지상주의를 꿈꾸지만, 사실은 제대로 기 한번 못 펴본 고개 숙인 남자. 지고지순한 옥향의 매력에 첫눈에 반해 결혼을 하지만, 부족한 물건 탓에 굴욕적인 첫날 밤을 보내고 점점 무기력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술과 여자로 가득한 지상최대의 낙원에 가게 된 미앙생은 음기충만 절세미인들을 만나 매일 밤 황홀경에 빠져든다. 하지만 화려한 몸놀림과 현란한 테크닉의 그녀들을 상대하기에는 자신의 물건이 턱없이 작다는 걸 깨닫고 자책에 빠진 미앙생. 이윽고 음양통달의 고수를 찾아가 특단의 비책을 마련하기로 결심한다. 바로 자신의 물건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 마침내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막강한 파워의 거물이 되어 나타난 미앙생은 날이 갈수록 쾌락의 절정에 빠져들고, 그의 부인 옥향은 점점 잊혀져만 가는데… 과연, 미앙생은 이대로 황홀한 밤을 지배하는 천하제일 고수가 될 수 있을까?



감독이 손립기 (Suen Laap-Gei, Christopher Sun Lap Key (본명:孫立基)) 입니다.
잘 알려진 감독은 아닌데 이걸 만들었군요.신인 감독인듯합니다

이미 홍콩에는 대박 으로 몰고 가고 있네요
흥행 돌풍이랍니다
5일만에 23억을 벌었다고 하네요

스크린샷 약간 수위기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돌풍을 이어갈지 의문이긴합니다
영화관에서 3D로 보려는 사람이 많겠죠?
남성분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됩니다.

아바타를 넘어섰다는데
이거참..
진실인지 거짓인지. 알수가 없네요

예고편 동영상 입니다. 어른들만 시작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