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종합3보] 서태지 이지아가 부부? 이혼소송중 그럼 정우성은?

반응형
이거참 연예계의 특종이 떴네요
정말 서태지가 결혼을 했다는건가요?
아무도 모르고 있었던 일이 현실로 다가왔네요.
이건진실이 맞는지?
양현석도 몰랐던 진실이라고 합니다




1분에 엄청난 소식들이 대문을 장식하는군요

 

뉴스에 따르면

" 톱스타 서태지(39·본명 정현철)와 배우 이지아(33·본명 김지아)가 법적으로 부부였으며, 현재 이혼 소송 중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던져주고 있다. 미혼의 두 스타가 온세상을 감쪽같이 속인 채 결혼한 사이였다는 것도 놀랍지만,

 



두 사람이 사생활 노출의 위험을 무릅쓰고 이혼소송을 벌이고 있다는 것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

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정말 법정으로 갔다는이야기인데

정말 이건 대박뉴스네요..
곧 진실이 밝혀지겠죠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원문 뉴스 전체보기 클릭

정말 대단한 사건인지 네티즌 수사대 떴네요


위 글도 2010년 5월에 올라온글인데
뭔가 아는듯 한 글이죠

양현석도 몰랐던 소식 :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10421150904132




정말 예전부터군요
약 10년이 된게 아닌지?



seotaiji 를 거꾸로 하면 ijiatoes  이래서 가명을 이지아로 한건가요?

애도 있다는 소식이 추가로 나왔네요



뉴스 보도도 급하긴 급했나봅니다 오타 작렬이네요
이지하?
80cm면 쓰나미급



무엇이 진실인지 궁금합니다~~~~ 나만 몰랐던가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