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A/S/윈도우 7

차기 운영체제로 준비하는 윈도우 7

반응형
MS에서 윈도우 비스타 실패(?!)하고 차기 운영체제로 준비하는 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로 완전 갈아타게 작업할려다가 문제가 너무 많자..

윈도우 XP 원래 슬슬 판매 중지할려고 했으나 도리어 윈도우 비스타 때문에 윈도우XP 판매연장이 되었으니..

올해 일단 윈도우 비스타 서비스팩1이 나올것이고..

어찌하였든 윈도우7 이 나오기전까지는 버텨야하니...

윈도우7은 2009년쯤에 나올예정이라고 한다

헌데 왜 7 이지???!!

과연 XP의 뒤를 비스타가 바톤 터치 못했는데 7은 가능할지도 기대가 된다!

그러고 보니 윈도우의 자리 장착 순서가..

윈도우98 성공 -> 윈도우ME 실패 -> 윈도우XP 성공 -> 윈도우비스타 실패 -> 윈도우 7 ??
(서버나 기타는 빼고 보았을때 한번 성공 다음 실패의 로직이네..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운영체제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달 초, 주요 파트너사에 현재 개발중인 ‘윈도우7’의 첫 번째 테스트 버전을 제공했다고 TG데일리에서 업체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윈도우 7의 내부 테스트 버전은 올 해 하반기에 등장할 예정이며, 주요 파트너들에게 제공된 M1 은 영문판으로 32비트와 64비트 두 종류로 나뉜다.

코드 테스트를 통해 차기 운영체제의 윤곽을 다져가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는 두 번째 코드테스트 버전인 M2를 오는 4월이나 5월중에 발표할 것으로 보이며, M3 버전은 2008년 3/4분기에 나올 전망이라고 업체 관계자들은 전했다.

윈도우 비스타의 다음 운영체제인 윈도우 7은 약 3년의 개발기간을 거쳐 2010년경 공급될 것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당초 계획보다 좀 더 시기를 앞당겨 2009년 후반 정식제품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한편, 새로운 기능은 물론 구체적인 정보조차 밝혀지지 않은  윈도우 7에 대해 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적인 언급을 피하고 있는 상태다.

출처 - 베타뉴스
반응형